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면으로 만든 팔도비빔면 2013-04-15 17:07:34
팔도가 ‘맛날생 팔도비빔면’을 출시, 냉장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여름철 계절면 시장에서 50%대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팔도비빔면의 맛과 비슷하면서도 쌀을 15% 넣은 생면을 사용해 맛을 고급화했다. 가격은 2인분(380g)에 3800원.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농심-팔도, 이번엔 비빔면 전쟁…"벌써부터 맵네" 2013-03-19 17:21:51
만든 건더기 스프의 매운 맛을 강화했다.‘팔도비빔면’으로 지난해 이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한 팔도는 다음달 초 면과 첨가물 등을 고급화한 팔도비빔면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가격은 현재 권장소비자 가격인 900원보다 비싼 1000~2000원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식품업계가 일찌감치 비빔면...
[라면 50년] 너희가 라면을 아느냐 2013-03-13 15:35:06
‘짜파게티’(1984년) ‘신라면’(1986년)과 팔도(당시 한국야쿠르트)의 ‘팔도비빔면’(1984년) ‘도시락’(1986년), 오뚜기의 ‘진라면’(1988년) 등 지금까지도 라면시장을 이끌고 있는 베스트셀러들이 이 시기에 한꺼번에 선보였기 때문이다.라면산업사(史)에 영원히 기록될 굵직굵직한 ‘사건’도 잇따라 발생했다....
[라면 50년] 쫄깃한 면발 · 감칠맛나는 국물…베스트셀러 라면 10選 2013-03-13 15:30:46
유행어를 만들어냈다. 팔도비빔면 (팔도·1984) 매년 여름철에 불티나게 팔리는 틈새상품의 대표주자다. 국내 비빔면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누적 매출은 3200억원이다. 라면을 찬물에 헹궈 소스에 비벼먹는다는 참신한 콘셉트로 성공했다.매콤한 맛과 더불어 조리의 간편함을 무기로 장수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라면 50년] 진라면·꼬꼬면…제품 차별화로 농심·삼양식품에 도전 2013-03-13 15:30:33
‘팔도라면 크로렐라’를 출시해 틈새 시장을 공략했다. 팔도의 액상스프 기술력은 1984년 출시한 ‘비빔면’에 적용돼 계절면의 인기를 주도했다. 지난해 내놓은 ‘앵그리꼬꼬면’에도 액상스프를 넣어 기존 분말스프와 차별화한 깔끔한 맛을 냈다는 평가다.팔도가 만든 컵라면 ‘도시락’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