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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신기록 샤넬, 영업익은 30% 감소…에루샤 '희비교차' 2024-04-15 17:57:44
패션 워치 주얼리 향수와 뷰티 부문의 견고한 성과는 맞춤형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샤넬의 확고한 헌신을 반영한 결과이고, 이는 브랜드 및 프로모션 활동 강화를 위한 투자를 32% 증가해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샤넬뿐 아니라 지난해 명품 수요가 다소 정체된 가운데 ‘에루샤’ 실적도 다소 희비가 엇갈린 모습이다....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통해 패션과 시계, 화인주얼리, 향수, 뷰티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샤넬은 또 리테일 및 사무직 직군에서 정규직을 18% 늘리고 교육 및 역량 개발 기회를 강화하는 등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액을 1천346억여원으로 17% 늘렸다고 강조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패션 부문에서는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롯데온, 28일까지 '온앤더키즈' 1주년 행사…최대 80% 할인 2024-04-15 06:00:02
키즈 전문관인 온앤더키즈를 개설하고, 유아동 패션부터 육아용품, 장난감 등 상품군을 강화했다. 온앤더키즈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본상도 받았다. 이날부터 18일까지는 베네통,닥스, 헤지스 등 유아동 브랜드의 봄 신상품 및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60%...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더현대서울은 2021년 2월 개점 후 2년간 팝업스토어를 321회 진행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주일에 2~3번 매장을 바꾼 셈"이라며 "이를 통해 더현대서울은 30대 이하 방문객을 눈에 띄게 늘릴 수 있었고, 수익성 높은 영패션 부문의 성장이 타사 점포들 대비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올해 1분기 의류기업 '명암'…신세계인터 웃고, 한섬 울고 2024-04-14 07:15:01
것으로 전망된다. 화장품 부문의 경우 중국 시장에서 한때 인기를 끌었다 고전 중인 비디비치 매출 비중이 감소하고 연작과 스위스퍼펙션 등 신규 브랜드 매출 비중이 높아지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더 로우를 포함한 해외패션 4개, 화장품 3∼4개 등 신규 브랜드가 가세하며...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방송을 고정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생동감을 주고 계열사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포멜카멜레',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이었다.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선 다섯 분기 연속 한국 e심(eSIM)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박영인 이베이재팬 실장은 “뷰티가 주도하던 한국 제품 열풍이 패션, 엔터테인먼트...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또 패션과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로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벚꽃 개화 시기와 법정공휴일에 맞춰 외부 활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특별한 쇼핑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커머스부문 총괄은 “가전을 인테리어로 활용하는 ‘가전의 가구화’도 오늘의집 콘텐츠가 만들어낸 트렌드”라고 말했다. 오늘의집 직원 수는 현재 650명. 많은 유니콘 기업이 투자 혹한기에 허리띠를 졸라맨 것과는 달리 지난해 직원 수를 10%가량 늘렸다. 매출 증가와 광고 비즈니스모델의 성장으로 지난해 하반기엔...
[단독] "뉴욕보다 서울이 먼저"…샤넬 파격 행보에 '들썩' 2024-04-03 15:26:02
패션부문 회장은 “샤넬이 진출한 주요 대도시에 AS 매장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 말한 바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한국이 국제적 명품 소비국으로 꼽히는 점을 감안해 샤넬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증 혜택을 강화하려는 것으로 본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한국은 1인당 최대 명품 소비국(2022년 기준)이다. 잦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