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에드워드 권 “셰프, 방송 통해 인지도 높이기 아닌 가치 있는 음식 문화 선도할 것” 2018-07-16 15:08:00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곳은 흔치 않다. 대체로 외부에서 경영을 해주는 레스토랑이 많은데, ‘랩24’나 ‘엘리멘츠’의 경우 최상위 프리미엄 식당을 직접 운영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q. 최근 새로운 레스토랑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다고 들었다 “김해에 내 이름을 건 5개의...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본격 확대…관광명소 공략 2018-07-09 13:53:42
신제품 2종 출시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오리온은 오는 9일 롯데마트 서울역점 2층, 14일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 각각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5월부터 오리온은 매장 확대 전략에 따라 부산, 대구, 광주 등...
새벽배송·HMR·식품관… 현대百의 食食한 도전 2018-07-03 17:37:17
아침 7시 전에 배달해 주기로 했다. 업계에선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 식품 분야의 강점을 앞세워 신규 수요 창출에 나섰다는 평가가 나온다.◆연내 6000여 개 품목으로 확대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사진)은 지난달 창립 기념식에서 “기존 방식으로는 사업을 확대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며 “지금까지 ...
개장 3년… 이제야 빛 보는 이탈리 2018-06-19 18:29:46
열었다. 정통 이탈리아 음식을 내놓는 식당과 현지 프리미엄 식재료를 판매하는 슈퍼가 한곳에 있는 새로운 형태의 외식 공간이었다. 미국 유럽 등에선 이탈리 매장이 지역 명소가 될 정도로 인기다. 한국 소비자들의 기대도 컸다.하지만 장사가 잘되지 않았다. 상당수가 ‘기대 이하’란 반응을 보였다. ‘...
삼성 프리미엄 냉장고, 혼수·이사철 맞아 판매량 '5배'↑ 2018-06-11 09:15:09
인기 2018년형 셰프컬렉션도 좋은 반응 얻어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가 혼수·이사철을 맞아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삼성전자는 인공지능과 iot(사물인터넷) 기술이 접목된 신개념 프리미엄 냉장고 '패밀리허브'의 국내 판매량이 전년 대비 5배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패밀리허브 냉장고는 21.5형...
'씀바귀 된장 푸딩'은 호두마루 맛? 샘표의 기막힌 '우리 맛 연구' 2018-05-30 17:21:00
라인업 등 프리미엄 주방 가전제품들을 설치했다.두 회사는 이 공간에서 다양한 강좌나 워크숍을 진행하고 식품·요리 관련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모아 식문화 발전을 위한 콘텐츠를 발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 사장은 “인공지능(ai)이 요리하는 시대가 멀지 않았고, 삼성전자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뉴욕 한복판에 연두 스튜디오… '우리 맛' 세계무대 데뷔의 해" 2018-05-30 17:15:39
수 있는 곳으로 사용된다.박 사장은 “연두는 세계 모든 음식의 레시피에 어울릴 수 있는 프리미엄 조미료”라며 “조만간 유럽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샘표의 연두 스튜디오 개관은 전통 장을 연구해온 노하우로 세계를 놀라게 하려는 ‘우리 맛 프로젝트’의 결실로 평가된다. 19...
밀키트 시장의 '이유있는 성장' 2018-05-27 18:30:07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밀키트 ‘셰프 박스’를 지난달 내놨다.현대백화점의 고급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유기농 매실액을 쓴 차돌박이 겉절이, 부산 기장 다시마와 셰프의 소스가 만난 양념장어덮밥 등을 선보였다. 가격은 다른 밀키트보다 5~10% 비싸지만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다는 전략이다.식품 배송...
[하이서울]'아임닭'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과 소통 지속할 것" 2018-05-23 09:15:09
노계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프리미엄 간편식인 아임웰 역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한다. 인기 상품인 굿밸런스 도시락의 주재료는 곤약밥과 잡곡, 나물 등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와 부담 없는 칼로리가 특징이다. 패키지도 간편해 직장인들과 1인 가구에 특히 인기가 높다.제조·유통 단계에도...
'요미요미x티몬팩토리' '초코파이x신세계百'…식품·유통의 이색 만남 2018-05-10 15:30:21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로 만들어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초코파이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열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달 말에는 도곡본점을 개점했다.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소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