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인·위스키·전통주·일본술…보틀벙커, 주류 세트 200종 예약 프로모션 2025-01-06 16:12:48
다양하게 선보인다.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증류식 소주 대표 브랜드 ‘화요 53% 청사 에디션’을 엘포인트 회원가 6만9980원에 판매한다. 사케 선물 세트는 ‘북극곰의 눈물-전용 도자기잔 세트’(북극곰의 눈물 준마이 720mL, 전용 도자기잔 2개)가 있다. 판매가는 2만4900원이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 이틀 만...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당류는 없지만 맛은 그대로다’ ‘마시멜로는 쫀득하고 초콜릿은 깔끔하면서도 달콤해 자꾸 손이 간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최근 식품업계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건강 지향 식습관에 걸맞은 간식 중 하나로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끈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설화 속 캐릭터 살린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파리바게뜨, 한정판 윷놀이 세트도 받아가세요 2025-01-06 16:08:28
대상으로 한정판 ‘신년 해치와 소울프렌즈 윷놀이 세트’도 증정한다. 윷놀이 세트는 서울의 랜드마크가 담긴 서울 나들이 윷놀이 판과 소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윷, 캐릭터 말 등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치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올해도 다양한...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 두 달 만에 1000만개 판매…부산식 기장미역국 깔끔한 맛 일품 2025-01-06 16:04:49
오뚜기는 1986년 한국 전통식품의 명맥을 잇는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통식품 브랜드 ‘옛날’을 출시했다. 이후 ‘옛날당면’을 시작으로 국수, 물엿 등을 선보이며 한국인의 식탁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 1989년에는 ‘옛날 미역’을 출시하며 시판형 미역 제품의 활성화를 주도했다. 양질의 재료를 보다...
진한 육즙과 불향 가득한 프리미엄 냉장햄 '그릴리'…신유빈 모델 발탁 활발한 마케팅 2025-01-06 16:02:14
가득한 프리미엄 냉장햄 브랜드다. 동원F&B는 업계 최초로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도입해 불에 구운 고기의 맛을 구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화구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동원F&B는 최근 그릴리의 방송광고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번 광고는 ‘국가대표...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가 트렌디한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역동적인 점포로 거듭난다. 지난해 12월 20일 센텀시티 몰 지하 1층에 스포츠 신발 전문관을 새롭게 조성해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고 인기 브랜드의 면적을 확대하는 등 스포츠 상품 구색을 강화했다. 2023년과 2024년 지역 점포로는 최초로 2년 연속 거래액 2조원을...
커넥트현대 청주, 더현대 광주, 부산 아울렛 등 신규 출점 확대…최단 기간 매출 1조 돌파한 '더현대 서울' 성공신화 잇는다 2025-01-06 15:58:54
한 ‘고디바 베이커리’ 등 맛집과 ‘마뗑킴’ ‘커버낫’ 등 K패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백화점의 프리미엄과 아울렛의 가성비, 미술관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한데 모아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것도 특징이다. 자회사인 면세점·지누스도 부문별 사업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현대면세점은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네이버·카카오 "AI 기술로 수익 본격화" 2025-01-06 15:56:34
매개변수 크기에 따라 ‘플래그’, ‘에센스’, ‘나노’ 등으로 세분화했다. e커머스 사업에선 지난달 e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이름을 ‘톡딜’로 바꾸고 브랜드를 재정립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이용자별로 선물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인 ‘AI 쇼핑메이트’도 같은 달 시험 평가를 시작했다. 상품...
'정해인 닮은꼴' 27세 붕어빵 청년…"인생 180도 달라졌다" 2025-01-06 15:50:09
한 계기가 카페를 운영하다가 유동 인구가 많이 있었고 제 인생의 모토가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에 옮기자다. 다음 날 업체에 연락해서 바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주변에서 많이 말렸다. 추운 날씨에 밖에서 붕어빵 파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을 했기 때문에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줘서 180도...
[고침] 경제(샤오미 20만~30만원대 저가 스마트폰 공세……) 2025-01-06 15:41:39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법인 설립 전에도 샤오미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자급제용 스마트폰과 패드 등을 판매해왔다. 온라인에서만 판매된 만큼 그간 소비자 관심을 크게 끌지는 못했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생겨 제품을 접할 기회가 늘면 구매도 많아질 것으로 업계는 예측했다. 한 업계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