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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히맥주, 다시 '4캔 1만원' 2020-11-23 17:30:24
됐다”고 말했다. GS25 측은 “일부 점주가 자체적으로 가격을 내릴 수 있지만 회사 차원의 가격을 인하하거나 판촉행사를 하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이 밖에 이마트와 홈플러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GS더프레시에서도 아사히 맥주를 캔당 2000~2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라...
'日 불매 운동 끝날까?'…유통가, 일본 맥주 다시 '4캔 1만원' 2020-11-23 07:50:16
CU, GS25 일부 매장에서도 일본 맥주는 캔당 2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 계열인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부터 아사히맥주의 가격을 인하해 캔당 2500원에 팔고 있다. CU는 최근 아사히 맥주 외에 일본 아사히그룹홀딩스가 인수한 필스너우르켈, 코젤 브랜드의 캔맥주도 가격을 2500원으로 내렸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노재팬 느슨…일본 맥주, 다시 4캔에 만원 판촉행사 2020-11-23 07:07:47
브랜드의 캔맥주도 가격을 2천500원으로 내렸다. GS25 일부 매장에서도 아사히맥주가 2천500원에 판매되는 것이 확인됐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GS더프레시에서도 아사히 맥주가 2천~2천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유통업체의 아사히 맥주 가격 인하는 롯데아사히주류의 공급가...
다시 '4캔 만원'…한국 시장 재탈환 노리는 일본 맥주 2020-11-23 06:45:01
1만원' 행사와 다를 바 없게 됐다"고 말했다. 다만 GS25는 일부 점주가 자체적으로 가격을 내릴 수 있지만, 회사 차원의 가격 인하나 판촉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GS더프레시에서도 아사히 맥주가 2천~2천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유통업체의 아사히 맥...
"이제 골프채 사러 편의점 간다"…GS25, 업계 첫 복합매장 열어 2020-11-22 17:21:58
개 편의점(GS25)과 50여 개 슈퍼마켓(GS더프레시)에 골프용품 전용 매대를 도입해 매출 증대 효과를 봤다. 지난달 골프용품 매출은 5월에 비해 146배 이상 늘었다. GS리테일은 1250여 개 수준인 골프용품 전용 매대 도입 매장을 GS25 1900여 개, GS더프레시 100여 개 등 전국 200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기만 기자...
편의점 안에 골프용품 매장…GS25, 업계 첫 복합 매장 2020-11-22 13:24:07
연 GS25파주부흥점에는 골프공과 골프의류, 골프 캐디백 등 골프 관련 용품 10여종 총 250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숍인숍'(가게 안의 가게) 형태로 입점했다. 24시간 운영되는 이 점포 인근에는 골프장 골프파빌리온CC, 서원힐스CC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5월 볼빅과 업무 협약을 맺고 골프용품을 새로운...
집에서 즐기는 '럭셔리 외식'…밀키트, 4년새 120배 폭풍성장 2020-11-18 17:08:13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과 GS리테일의 ‘심플리쿡’이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 경쟁 중이다. 잇츠온과 심플리쿡의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각각 14.7%, 17.7%였다. 올해는 프레시지의 선전으로 각각 13.6%, 13.3%로 떨어졌다. 두 회사 모두 강력한 유통망으로 밀키트를 밀고 있다. 잇츠온은...
편의점·홈쇼핑도 통합…유통업 생존경쟁 불붙었다 2020-11-11 09:49:25
특히 GS리테일이 전국 1만5천여개의 편의점 점포와 320여개의 슈퍼마켓, 6개 호텔, 3천만에 가까운 TV 홈쇼핑 시청가구, 1천80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온라인 쇼핑몰을 한꺼번에 거느리게 됐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TV와 모바일을 통한 판매를 편의점과 연계하는 수준에서 시작해서 유기적인 동시 유통망 구축에 성공할 경우...
GS리테일·GS홈쇼핑, 내년 7월 합병한다 2020-11-10 17:43:55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점포 1만5000여 곳과 슈퍼마켓 GS더프레시 320여 개,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거느리고 있다. GS홈쇼핑은 TV홈쇼핑 모바일커머스 등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양사 합병으로 강력한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가 구축될...
GS리테일·GS홈쇼핑 합병…초대형 온·오프 통합 유통사 탄생(종합2보) 2020-11-10 17:17:32
이번 합병으로 편의점 GS25 점포 1만5천여개, 슈퍼마켓 GS더프레시 320여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등 오프라인 유통망에 GS홈쇼핑의 온라인 커머스 역량을 더해 강력한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형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1천400만명, GS홈쇼핑은 1천800만명의 멤버십 회원이 있다. 통합법인은 중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