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년 만에 열리는 유럽 가전전시회 IFA…삼성·LG전자 출격 준비 2022-08-28 06:01:00
특징이다. TV의 경우 지난 22일 국내에 출시한 '네오(Neo) QLED' 98형 신제품을 비롯해 삼성전자의 초대형, 초고화질 제품들이 대거 전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올해 IFA에서 '삼성 올레드 TV'를 전시할지도 관심이다. 올레드 TV는 그간 LG전자가 주도해온 시장으로, 삼성전자는 올해 초 북미와 유럽에...
이재용 '新 소통법'…MZ세대에 직접 보고 받았다 2022-08-26 17:33:19
LED △네오 QLED △QD OLED TV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등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차기 제품 전략과 특징 등을 이 부회장에게 소개하고 시연했다. 이 부회장이 전략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해 경영진이 아니라 MZ세대 직원들로부터 보고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부회장은 제품 보고 이후 직원들과 간담회도 했다. 이...
이재용 "평생 처음 어머니랑 단둘이 여름휴가 보내"(종합) 2022-08-26 16:49:25
보고도 직접 받았다. 직원들이 마이크로 LED, 네오(Neo) QLED, QD OLED TV,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등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차기 제품의 특징과 콘셉트를 이 부회장에게 직접 소개하고 시연한 것이다. 이 부회장이 전략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해 경영진이 아닌 MZ세대 직원들로부터 직접 보고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
이재용, 수원사업장서 MZ세대 직원들과 소통…현장경영 강화 2022-08-26 16:17:36
▲Neo QLED ▲QD OLED TV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등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차기 제품의 특징과 컨셉을 이 부회장에게 직접 소개하고 시연했다. 이 부회장이 경영진이 아닌 MZ세대 직원들로부터 전략 제품과 서비스 관련 보고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의 틀을 깨고 소통을 강화하려는 파격적인 행보인 셈이다....
이재용 '파격 행보', 이번엔 MZ세대에게 직접 보고받아 2022-08-26 15:11:01
보고를 받았다. 직원들이 직접 마이크로 LED, 네오(Neo) QLED, QD OLED TV,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등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차기 제품의 특징과 콘셉트를 이 부회장에게 직접 소개하고 시연한 것이다. 이 부회장이 전략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해 경영진이 아닌 MZ세대 직원들로부터 직접 보고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삼성, 전 세계 매장 TV로 '반지의 제왕' 드라마 8K 예고편 선봬 2022-08-25 08:49:12
담고 있다. 예고 영상 도입 부분에는 삼성의 네오(Neo) QLED 8K TV가 등장한다. 삼성전자는 내달 초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예고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 2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등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도 네오 QLED 8K와 신규 드라마를 알리는 옥외 광고를...
2분기 세계 TV 출하량, 60개분기 만에 최저…中점유율은 더 늘어 2022-08-24 06:01:00
네오(Neo) QLED 98형 신제품을 출시하며 초대형·프리미엄 TV 공략 강화에 나섰고, LG전자 역시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를 연내 출시하겠다고 최근 예고하기도 했다. 업계 관계자는 "중국 기업들이 중저가형 시장에서 '박리다매' 전략을 펼치다 보니 출하량 점유율이 비교적 높게 나타나는 편"이라며 "삼성과...
인플레에…쪼그라든 글로벌 TV시장 2022-08-23 17:21:49
△소니(7.4%) 등이 뒤를 이었다. 삼성전자가 주력으로 판매하는 QLED 제품이 시장을 이끌었다. 올 상반기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6.3% 증가한 464만 대였다. QLED 제품군은 2017년 이후 올 상반기까지 3065만 대가 팔리며 ‘누적 3000만 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LG전자는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군인 올레드TV에...
삼성전자, 글로벌 TV 점유율 17년 연속 1위 무난 2022-08-23 08:40:58
줄었다. 삼성전자가 주력으로 판매하는 QLED 제품은 네오(Neo) QLED를 필두로 2017년 이후 올 상반기까지 3천65만대가 팔리며 누적 3천만대를 돌파했다. 삼성 QLED는 올 상반기에는 작년 동기 대비 16.3% 증가한 464만대가 팔렸다. 삼성 TV는 초대형과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삼성전자는 80형 이상...
삼성, 상반기 글로벌 TV 점유율 31.5%로 세계 1위 2022-08-23 08:15:26
삼성전자가 주력으로 판매하는 QLED 제품은 네오(Neo) QLED를 필두로 2017년 이후 올 상반기까지 3천65만대가 팔리며 누적 3천만대를 돌파했다. 삼성 QLED는 올 상반기에는 작년 동기 대비 16.3% 증가한 464만대가 팔렸다. 삼성 TV는 초대형과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삼성전자는 80형 이상 초대형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