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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ITC, 한국산 세탁기에 반덤핑관세 2013-01-24 11:12:22
입장입니다. WTO에 제소 등 추가법적 대응을 통해 이번결정의 부당함을 증빙해 보이겠다." 한편 미 무역위원회는 삼성전자와 애플 간 특허소송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이 애플의 특허를 침해했다고 판단했던 예비판정을 재심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비판정이 완전히 뒤집힐 가능성은 적지만 일부 특허침해에 대한...
美ITC, 삼성-애플 특허소송 재심의 2013-01-24 09:56:52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이 애플의 특허를 침해했다고 판단했던 예비판정을 재심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TC는 지난해 10월 삼성전자가 애플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관련 상용특허와 디자인 특허 4건을 침해했다고 판정했고, 삼성전자는 이에 대해 즉각 재심의를 요청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미국 특허청이 애플의 특허...
ITC, 삼성전자 애플특허 침해판정 재심키로(종합) 2013-01-24 09:25:05
침해 사건의 예비판정을 재심의하기로 했다. itc는 24일(한국시각) 통보문을 통해 "위원회는 지적재산권 침해 관련 삼성전자의 위반사항을 발견했다는 행정판사의 최종예비판정을 재심의하기로 결정했다"며 "이와 관련한 조사 일부를 행정판사에게 환송한다"고 밝혔다. itc는 "그동안 재심 요청과 이에 따른 반응을 검토한...
[심층분석]애플의 '추락'…"삼성·LG전자에 기회" 2013-01-24 09:25:00
침해 예비판정에 대해 재심의키로 했다는 소식은 주가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할 것으로 분석됐다. 블룸버그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미국 itc는 삼성과 애플 소송을 다시 살펴 볼 예정이며, 법원에 삼성이 특허를 침해했다고 밝혀진 4건 중 2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다뤄줄 것을 명령했다. 박현 연구원은 "itc가 어떤 의도로...
美 ITC 삼성-애플 특허 재심의…삼성 요청 받아들여 2013-01-24 08:03:24
해 10월 삼성전자가 애플의 특허 4건을 침해했다며 삼성 제품에 대해 미국 내 수입금지 예비판정을 내렸다. 이에 삼성전자는 즉각 재심의를 요청했었다. 당시 삼성전자가 침해했다고 예비판정한 특허는 아이폰 전면 디자인, 이어폰에서 플러그 내 마이크를 인식하는 기능, 중첩된 반투명...
총리실·감사원 충돌? 2013-01-23 20:40:01
“헌법기관인 감사원의 독립성을 침해하는 것이다. 총리 해임감 아니냐”며 갈등을 부추겼다. 하지만 회의 도중 총리실 측의 해명으로 논란은 일단락됐다. 양 원장은 “총리실과 전화 통화한 결과 감사원 감사에 대한 검증이 아니라 정부 차원에서 사업 전반에 대한 자체 검증을 하겠다는 것”이라며 되레 총리실의 발표...
삼성-LG, '디스플레이 특허 분쟁' 화해하나 2013-01-23 19:46:47
먼저 문제를 풀어야 한다"면서 "특허와 관련해서는 우리가 침해한 부분이 있으면 주고 삼성디스플레이가 침해한 부분이 있으면 받아야 한다는 게 원칙"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플레이 특허를 둘러싼 양 사의 소송은 모두 4건이 진행중이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경찰, 음란물 유포시킨 웹하드 첫 수익금 몰수 2013-01-23 17:03:59
차단 업무를 맡은 직원에게 저작권과 침해 소지가 있는 자료만 집중 감시하도록 지시하고 음란물은 형식적으로만 모니터링하게 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그간 웹하드 업체의 음란물 유포에 대한 형량이 수익금보다 낮아 형사처벌 효과가 작았지만 지난해 법률 개정으로 재산상 이익 몰수가 가능해졌다”며 “웹...
전세금으로 내집마련 기회! 금호자이 2차 강남생활권 갖추고 통큰할인으로 실수요자유혹 2013-01-23 12:36:10
하여 세대간 프라이버시 침해가 적고 조망 및 일조가 우수하며, 일부세대의 경우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전용면적 기준 114/115㎡의 경우 단지 전면,단독동 배치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및 주변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분양사무소는 금호자이2차 단지 내 상가에 마련되어 있으며, 준공이 완료 된...
18대 대선 매체영향력 TV·인터넷 최고 2013-01-23 11:40:39
등에 비해 낮았다. SNS 이용자의 3분의 2는 개인정보 노출과 사생활 침해를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 채널별 평가에서는 방송광고가 신뢰도·참여유도 등 전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모바일광고는 모두 최하위에 머물렀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