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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품질, 벤츠·아우디 제쳤다 2013-06-20 02:08:57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그동안 현대차가 유럽 브랜드에 비해 품질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이번에 그런 인식을 뒤집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는 또 신형 그랜저(현지 판매명 아제라)는 대형차 부문에서 2위에 올랐고, 신형 싼타페도 중형 레저용 차량(rv)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 엑센트도 소형차 부문에서 2위에...
수입차, '무조건 크게는 옛말' '작은 게 낫다' 2013-06-19 20:22:32
수입차업계가 소규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속속 개장하고 있다. 외형의 규모를 줄이는 대신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판매사의 투자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코리아는 최근 자동차 4대 전시 규모의 작은 전시장을 전국 10개 지역에 개장하기로 했다. 이미 판매사별로 지역...
거래소, 부산서 국제파생상품협회와 콘퍼런스 열어 2013-06-19 18:44:07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FIA는 세계 최대 파생상품 관련 단체로 전 세계 200여 개 기관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DC가 본부다. FIA가 매년 여는 콘퍼런스는 파생시장 업계에서 시장 인지도가 높은 행사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현장CEO]노영돈 현대로지스틱스 대표 "요금 인상 성공적" 2013-06-19 17:50:15
<기자> 택배업계 2위 현대로지스틱스의 노영돈 사장은 지난 1월 업계 최초로 요금을 올리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인터뷰> 노영돈 현대로지스틱스 사장 "실제 몸으로 뛰어봤어요. 밤도 새어보고 했는데, 노동 강도에 비해서 너무 (택배기사의) 처우가 열악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국은 재원이더라구요. 10년 전 가격에...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치명적 매력 이것! 2013-06-19 17:40:30
입맛 만족시킨 '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은 업계 사람들로부터 '스마트폰 게임으로 만들면 무조건 대박이다'라는 평가를 받아온 게임이다. 하지만 '선천적 스마트폰 게임'이냐 물어본다면 이 대답 역시 '글쎄요..'이다. 선천적 스마트폰 게임에 대한 명확한 기준은 없지만, 지금까지 나왔...
대림차, 신차 러시로 내수시장 수성 나선다 2013-06-19 17:33:29
알리면서 '알짜배기'시장을 위협한 것. 고배기량 바이크시장을 수입 브랜드에 내준 가운데 국산차업체로선 저배기량 상용시장 수성이 절실하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시승]편안한 슈퍼카, 벤츠 sl63 amg ▶ [시승]환골탈태(換骨奪胎), 벨로스터 1.6ℓ 직분사 터보 ▶...
미란다 커-장쯔이-헤더 막스, 섬머 트렌드로 보는 별들의 딘트패션! 2013-06-19 17:28:52
업계에서 기대가 고조되기도 했다. 파파라치컷을 통해 보던 그녀만의 시그니처룩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은 소수의 팬들의 것만은 아녔을 것이다.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출국을 위해 공항을 찾은 미란다 커는 어깨에 펀칭이 뚫려있는 루즈 핏 화이트 티셔츠에 오리엔탈 무드의 핑크 팬츠를 매치해 한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마켓인사이트] 상장 7개월 만에 M&A 매물로 2013-06-19 17:26:14
등기이사로 합류했다. 투자은행(ib) 업계에서는 최대주주 지분은 상장 후 1년간 보호예수로 묶여 팔 수 없는 만큼 당장 우리로광통신 최대주주가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우리로광통신은 작년 11월 증시에 입성했다. 다만 상장한 지 6개월이 지나면 최대주주도 매달 최대 5%씩 부분 매각할 수 있는 만큼...
[시론] '녹색 리모델링'을 활성화해야 2013-06-19 17:23:58
에너지 수입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건설 업계에도 활력소가 될 것이다. 2008년 시작된 건설업 위기는 악화일로다. 대한건설협회에 따르면 올 1분기 국내 건설 수주액은 전년 동기 대비 35.1% 감소했다. 이로 인해 100대 건설사 중 21개사가 워크아웃 또는 법정 관리에 들어갔다. 건설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사설] 국민 불편의 합계액으로 택시 減車한다는 발상 2013-06-19 17:21:49
택시업계도 업계에 비용을 떠넘긴다며 반발하고 있는 실정이다. 도대체 누구를 위한 법안인지 아리송할 뿐이다. 법안의 목적을 운수종사자의 복지증진과 국민 교통편의 제공이라고 두고 있지만 과연 누구를 위한 복지이며 국민의 편의라는 것이 무엇을 말하는 것인지 불명확하다. 택시산업은 사실상 운송률이 9%밖에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