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설계사 횡령파문 확대…4억원대 피해 2014-04-16 06:01:13
중국 조선족으로부터 한국인 개인정보 800만건을 사들였는데 이 가운데 보험사 14곳의 고객 개인정보 1만3천200건이 들어 있었다.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000370], 동부화재[005830], LIG손해보험[002550], 교보생명, PCA생명, AIA생명 등에서 최대 2천여건에서 최소 100여건이 유출됐다. 이들 보험사와 위탁...
코웨이, 협력사 경쟁력 강화 위해 멘토링 진행 2014-04-09 16:22:31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지원 ▲업무프로세스 개선 ▲고객만족관리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SK플래닛 스마트월렛, CU 멥버십 서비스 추가 2014-04-09 15:57:56
이마트와 CU멤버십이 추가되면서 고객의 일상 생활과 가장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는 생활유통 분야에서 전국 대부분의 대형 마트와 편의점의 포인트 적립과 사용, 할인 등의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SK플래닛 `스마트월렛`은 다양한 멤버십카드의 발급과 관리와 쿠폰, 기프티콘, 상품권 및 지불 결제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강남역 역세권 상가 '푸드코트' 개장, 배후수요·입지 강점 2014-04-09 14:07:20
이용고객은 바로 인근 매장의 고객으로까지 이어지면서 인근 의류·잡화 매장의 매출을 끌어 올리는 견인차 역할 하고 있다.이렇게 입점한 푸드코트는 유동인구의 증가와 흐름변화에도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그 지역의 상권을 대표하기도 하며, 또한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고객들에게 양질의...
금감원, 카드사장단 소집…1천억대 기금 조성(종합) 2014-04-06 10:04:37
최근 광주에서는 가맹점 포스단말기 관리업체에서 가맹점 고객의 신용카드번호와 고객정보 등 1천200만 건이 유출되는 등 구형 단말기 문제점이 심각한 상황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가맹점에서 정보유출 사고 발생 시 그 책임은 카드사에도돌아올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라고 카드사 사장들에게 통보했다"고...
금감원, 카드사장단 긴급소집…1천억대 기금조성 요청 2014-04-06 06:01:07
인한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IC 단말기 전환기금 조성은 카드사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라면서 "기금 조성과 집행 방식은 카드업계가 생각하는 바람직한 방안으로논의하되 결론은 조속히 내도록 했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포스단말기 가맹점에 대한 정보 보안 관리도 제대로 하라고 ...
[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세일즈맨 위한 영업-마케팅 스킬 등 2014-04-04 07:01:08
신규고객 발굴과 고객관계 관리,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세일즈, 영업 역량 강화 및 트렌드 분석, 고객 유형별 상담 기법, 수용하는 고객의 대처전략, 무관심 극복 스킬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비는 55만원이고 재직자 고용보험 환급과정이다. 문의 (02)360-4886 ‘오방 cso리더십’ 프로그램 생태학적 리더십을 추구하는...
[상생경영, 함께 1등으로] 금호아시아나그룹, 우수 협력사 직원들에 '해외 패밀리 투어' 2014-04-03 07:01:21
협력사와 ‘상생경영 협약식’을 가졌다. 고객 만족을 위한 공동 노력과 동등한 사업 파트너로서의 상호 존중, 신뢰를 바탕으로 한 미래지향적 협력관계 구축과 도덕경영 원칙 준수 등이 협약서의 주 내용이다. 금호타이어는 또 ‘우수 협력사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매년 1회 주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01 17:09:54
백화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14년 지구의 달 기념으로 한정 제작된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 동안에는 브랜드와 관계 없이 다 쓴 화장품 용기를 들고 가까운 오리진스 매장을 방문하여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지구의 달 스페셜...
KB국민은행, 온라인 금융센터 출범 2014-04-01 11:28:27
통해 전문적인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우선, 1:1 전담 고객관리를 위한 ‘온라인PB’를 배치해 단순 상담부터 전문적인 재무설계까지 가능한 직원으로 구성된 ‘온라인PB’는 고객과 신뢰관계 형성을 시작으로 고객별 특성에 맞춘 금융상담과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