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대표> 처음부터 저희가 마케팅을 금융쪽으로 하려고 생각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현재 처음 시작할 때 금융사 회사들이 로컬에이전시, 로컬 외국계 행사들을 많이 쓰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 부분에서 저희가 한 번, 두 번 대형사들하고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저희가 행사를 잘 한다고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한솥도시락,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2013-01-17 16:03:32
관련 문의와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www.hsd.co.kr) 또는 전화(02-585-1114)로 하면 됩니다.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12월 국내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올 1월 말에는 최고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뽀로로 극장판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아울러 지난 10월...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신한카드, 선수단에 '색다른 목도리'…포인트 등 모아 기부금 전달 2013-01-17 15:31:06
스페셜올림픽 대회의 핵심 마케팅 프로그램인 ‘색다른 목도리 프로젝트’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기획했다. 색다른 목도리 프로젝트는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에 참여하는 지적장애인 선수단 및 대회 참여자에게 직접 뜬 목도리를 선물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29일 개막식 때 이를 전달할 방침이다. 목도리를 받은...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명품 마케팅이 뜬다. 명품 브랜드들은 환율이 하락하는 상황에도 지속적으로 가격을 올리고 있다. 환율이 떨어지는 것을 반영하면 수입 물품의 가격이 떨어져야 하지만 가격 변동의 움직임을 보이지 않는다. 높은 가격대로 브랜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것. 경기가 불안정 할수록 값비싼 제품의 소비는 더...
‘헉’소리 나는 옷걸이 가격 “한 개에 얼마라고?” 2013-01-17 10:21:01
있다. 고급화 마케팅은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이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제품력을 입증하고 브랜드의 캐릭터를 확고히 하는데 가격 고급화 전략을 활용해야 한다. 소비자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현명함을 발휘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뷰티 기자...
삼성 '갤럭시S 삼총사' 일 냈다…글로벌 판매량 1억 대 돌파 2013-01-14 11:37:04
흐름을 이끌었다.삼성전자는 갤럭시s 시리즈의 인기 비결로 휴대전화와 it분야에서 20년 이상 축적한 탁월한 혁신성과 기술력, 차별화한 마케팅,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 등을 꼽았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
"삼성전자는 천하무적?"...美 IT전문가 `약점 보완` 조언 2013-01-10 09:43:28
수 있다. 이보다는 마케팅에 주력해 TV분야에서 소니, 휴대전화 분야에서 모토로라를 넘어섰다. 현재는 삼성전자처럼 플래시 메모리나 액정표시장치(LCD), OLED 등에 이처럼 수십억 달러를 투자할 배짱을 가진 기업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애플이 가장 두려운 경쟁자일 수 있지만, 애플도 현재 일련의 도전에 직면에...
포드코리아, 새해맞이 특별 시승행사 열어 2013-01-09 15:17:52
차종이 총출동하며, 시승 희망자는 해당 기간에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시승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6쌍에 제주 신라호텔의 '글램핑' 2박 숙박권(141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60명에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에 3월 초 공지한다. 포드코리아...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포함한 신규 투자 기회를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위상이 강화된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3. 올해에도 시장에서 전망하기를 삼성전자의 실적은 계속 좋아질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에 대한 근거를 대자면 어떤 게 있을까요? <답변> 올해 실적 개선도 스마트폰이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의 2013년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