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입장정리] ‘나 혼자 산다’, 사랑받는 배우 황석정의 ‘모스트스러운’ 일상 2015-11-07 07:30:00
그만한 노력과 시간, 인내와 고통이 따른다. 그런데 그만큼 기쁨이 주어지는 것 같다. 끈기를 가지고 해놓은 부분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회자가 되고 공감의 대상이 되니 몇 배의 에너지를 받게된다”고 배우로서의 일상에 대한 행복함을 드러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롯데시네마, GS25, 교촌치킨 2015-11-06 17:29:10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영화관 확대를 거듭하며 ‘고객행복’을 전하는 기업 이미지를 인식시켰다. 롯데시네마는 전 세계 관객에게 “happy memories”를 실현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중국 13개, 베트남 16개의 영화관이 진출해 있고, 향후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
생각보다 더 똑똑한 우리 아기의 미래를 바꾸는 <베이비올 다지능 통합 놀이 프로그램> 2015-11-05 17:15:52
필수적인 자극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부모’이다. 아기는 부모를 통해 정서적 안정과 긍정적인 세계관을 형성해 간다. <베이비올 다지능 통합 놀이 프로그램>의 책들은 부모와 아기가 서로 눈을 맞추며 교감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부모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애착을 안정적으로 쌓아...
[한경에세이] 다름은 건설적 에너지 2015-11-04 18:39:57
인정하고 이를 건설적인 에너지로 승화시켜야 한다. 그 실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만이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선진시민사회를 만들고,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의 미래 세대가 자부심을 가지고 살게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사회적 기초자본을 조성하는 길이기 때문이다.김성주...
[인터뷰] 클릭비 “13년만 완전체 컴백, 기다린 ‘가치’ 있었으면” 2015-11-03 08:00:00
모든 에너지를 쏟겠다는 각오일 터. “솔직히 상업적인 기대가 아예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죠. 하지만 적어도 방송을 통해서 욕심을 부리고 싶지는 않았어요. 정말 말 그대로 클릭비를 기다려주고 찾아준 팬들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고 싶었어요. 첫 티저 사진 나가고 생각보다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는데요....
국회의원들이 뽑은 '베스트 의원' 2015-10-28 19:00:59
‘베스트 의원’으로 선정됐다. 출판사 ‘행복에너지’가 대학생들이 ‘미래파워리더’로 꼽은 33명 의원에게 “여야를 불문하고 의정활동을 잘한 의원을 5명씩 선정해달라”는 요청에 3명 의원이 4표씩을 받아 공동 1위를 차지했다.최 부총리에 대해서는 “원내대표 시절...
[신세원의 화양연화] 굴뚝만 두고‥모두 어디로 간 걸까 2015-10-28 14:15:39
사람 냄새 나던 그 때가 그립다. 바나나우유에 행복하던 사람들이.삼청동에 하나 밖에 없는 목욕탕인 코리아목욕탕은 '코리아게스트하우스' 라는 이름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목욕탕의 굴뚝을 서울시 문화재로 지정해야한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한국목욕업중앙회에 따르면 전국의 목욕탕은 2010년 8446개,...
충북혁신도시를 글로벌 Top 가스안전 허브로... 2015-10-27 13:32:59
등 미래에너지 분야 1개 기술이다. ◇ 국내 가스안전 메카, 세계적인 가스안전 허브 구축 노력 가스안전공사는 본사만 충북 음성으로 이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충북혁신도시와 인근 지역을 국내 가스안전 메카이자 세계적인 가스안전 허브로 만들기 위한 가스안전 인프라 기반 구축에 나섰다. 먼저 총 사업비 324억원을...
도시가스사, 기본과 원칙으로 가스안전공급 선봉 선다 2015-10-27 13:12:01
강화하고 안전사고 예방과 고객들의 행복한 삶의 질을 위해 월 단위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안전점검의 날 행사는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산지역본부, 시청, 구청, 소방서 등 유관기관 합동으로 고객들이 안전하게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을 홍보하고 사용자시설에 대한 특별 점검봉사활동을...
'국민과 함께하는 행복에너지'…한전 광고 콘텐츠 공모 2015-10-27 10:23:49
2일부터 30일까지 년 한국전력 행복에너지 콘텐츠'를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모는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행복에너지, 한국전력'을 주제로 인쇄와 영상광고 등 2개 분야로 진행된다. 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든 개인이나 4인 이내팀을 꾸려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온라인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