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 게임 1년] 성공할 준비된 게임, '윈드러너' 2013-07-18 10:36:14
선점'에 대해 설명했다. 그리고 시즌2를 맞이한 '윈드러너'의 이야기, 카카오가 게임 시장에 가져온 변화까지 1시간여 동안 깔끔하고 알차게 정리해주었다. 사상 최초 출근 시간 전 조찬모임 인터뷰였다. ■ ''캔디팡' 경험, 업데이트 준비가 중요 알았다'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만든다고 가정해보자....
"외국인 컴백 기대감 낮춰야··연기금에 주목을" 2013-07-18 10:23:17
나타났다는 점이 있고 낙폭과대가 컸다는 측면이 있으며 애널리스트들의 실적 추정치 변경 입장에서 볼 때 당초 예상보다 많이 축소되는 업종들이었다. 특히 최근 LG화학이나 삼성SDI의 경우 전기차 테마와 관련해 상당히 의미를 받고 있는 종목이다. 중국 정부가 태양광 규제 투자를 확대하겠다는 이슈가 나오면서 태양광...
"재해석되는 벤 버냉키 의장의 출구전략" 2013-07-18 08:14:49
출구전략, 양적완화 정책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지난번에는 우리의 시가총액이 30조 이상 뛰고 미국의 증시에서 보더라도 굉장히 많이 주가가 올랐다. 그러나 오늘은 똑같은 발언을 하더라도 미국증시의 상황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그 의미를 양적완화 정책을 그대로 추진한다고 해서 굉장히 반등에 성공하겠다고 부여하...
<한국 경제 곳곳에 시장원칙 보다 정치논리 횡행> 2013-07-18 06:09:05
'경제원칙대로 하라'고 맡기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의견도 있다. 박민식 새누리당 의원도 "법안 내용이 'A에서 Z까지 있다'고 하면 그중에서 가장극단적인 부분에 집중해 (이해당사자들이) 선전전을 편다"며 "법안 심사는 실제로그렇게 극단적으로는 가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zheng@yna.co.kr...
디스크로 오인하기 쉬운 척추관협착증 2013-07-17 22:36:43
것도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다. 척추관협착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중간중간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어 허리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도록 해야 하며,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척추에 너...
기초연금, 고소득 20~30% 제외…행복위, 대선공약 폐기 제안 2013-07-17 17:25:30
소득 하위 70% 또는 80%에게 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방안을 마련해 정부에 제출했다”고 발표했다. 위원회가 마련한 안은 65세 이상 노인 중 80%에게 일괄적으로 20만원을 지급하는 방안과 70%에게 최대 20만원 범위 내에서 차등 지급하는 안 등 크게 두 가지다. 차등 지급할 경우 재산과 소득을 환산한 소득인정액을...
신라호텔 재개장 D-14…주목받는 '이부진 주가' 2013-07-17 17:19:56
대규모 면세점 계약을 잇따라 따낼 경우 글로벌 면세점 업체로 도약하는 출발점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호텔신라는 올 연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도 화장품 매장을 열 예정이다. 함승희 연구원은 “이 사장의 경영 스타일은 결단력이 있는 반면 무모한 사업은 절대 벌이지 않는다”면서 “항상 큰...
오연서 투톤 헤어? 연예인 옴브레 헤어 알아보자 2013-07-17 16:29:52
하고, 스타일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다. 최근 연예계에 불어 닥친 헤어 스타일 키워드는 바로 ‘투톤헤어’ 대비되는 두 가지 컬러가 만나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투톤염색이 걸그룹의 무대 헤어스타일을 시작으로 많은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링 기법으로 떠오르게 된 것. 하지만 이들의 투톤헤어는 일상생활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07-17 15:30:05
출발점은 고객이며 고객의 욕구이다. 그런 점에서 성공적 브랜드 마케팅은 고객지향적이 돼야 한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이번에 선정된 프리미엄지수 1위 브랜드들은 모두 고객지향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고객지향적 브랜드들은 몇 가지 특성을 갖는다. 첫째, 소비자와의 강력한 관계를 유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신발, 각각의 자리에서 긴밀하게 돌아가지 않으면 멈춰버리는 시계태엽처럼 현대자동차그룹 역시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과 경제발전을 위해 자기 몫을 다하고 있음을 표현하려고 했다는 설명이다. ‘신발’ 편의 핵심은 봄날의 싱그러움이다. 깔끔하게 고쳐 맨 운동화를 돋보이게 하는 건 새 봄의 싱그러움과 설렘을 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