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미코 김유미 “블링블링, 처음 해봤는데 너무 예뻐요” 2013-01-17 22:24:19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제시카 블링 메인모델 “떨려요~” 2013-01-17 22:20:30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제시카 블링 네일쇼 메인모델 같나요?” 2013-01-17 22:14:09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남자와 커플 네일아트? 2013-01-17 22:09:04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포토] 미코 김유미, 화려한 네일아트로 아시아를 사로잡다! 2013-01-17 22:04:29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 미코 김유미 등장에… 아시아 男心 ‘흔들’ 2013-01-17 21:42:04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마켓인사이트] 동양그룹, 동양온라인 매각 수순 밟는다 2013-01-17 20:34:08
정보기술(it) 전문서비스 기업인 트랜스코스모스가 보유하던 지분을 65억원에 사들이기로 한 것이다. 트랜스코스모스는 2007년 동양그룹과 제휴를 맺으면서 동양온라인 지분을 50억원에 매입했다. 동양네트웍스는 (주)동양이 보유했던 동양온라인 지분 41.55%를 작년 말 매입한 데 이어 트랜스코스모스가 보유한 지분을...
[bnt포토] 이수근, 어린이들 맞춤형 대답 '내가 전문~' 2013-01-17 18:47:10
[김강유 기자]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눈의 여왕’의 어린이 기자단 초청 쇼케이스에 참석한 개그맨 이수근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영화 ‘눈의 여왕’은 눈의 여왕의 저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박보영)’와 아이스 원정대의...
피죤 `무균무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8:43:21
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www.pigeon.co.kr)은 살균세정제 ‘무균무때’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살균세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고...
맘스맘, 2013 가맹사업 전국 확대 본격화 2013-01-17 18:24:33
유아용품전문업체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m)이 올해 매장을 전국적으로 약 20개 이상 늘리는 등 가맹사업을 전지역으로 확대 한다고 밝혔습니다. ‘맘스맘’은 다양한 유아의류 · 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입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멀티숍 개념의 국내최초의 유아용품 할인 매장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