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가운데 삼성카드, 삼성생명, 삼성화재가 서비스 복구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금융감독원은 조사인력을 파견해 긴급 점검에 돌입했다. 삼성카드 등 삼성 금융계열사들은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3보) 2014-04-21 10:39:50
나타났다. 금융감독원은 조사인력을 파견해 긴급 점검에 돌입했다. 삼성카드 등 삼성 금융계열사들은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불이 나자 검사역 4명을 파견해 삼성카드 등을 대상으로 화재 경위및 ...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2보) 2014-04-21 10:12:26
나타났다. 금융감독원은 조사인력을 파견해 긴급 점검에 돌입했다. 삼성카드 등 삼성 금융계열사들은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불이 나자 검사역 4명을 파견해 삼성카드 등을 대상으로 화재 경위및 ...
대우조선해양, `여객선 침몰` 진도에 해상크레인 급파 2014-04-16 19:17:37
사고의 복구를 돕기 위해 오늘(16일) 오후 8시 해상 크레인을 긴급 지원합니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 당초 내일(17일) 오전 8시 출항 예정이던 고재호 사장의 특별 지시로 일정을 12시간 앞당겨 보내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투입되는 해상크레인은 천안함 인양에 투입되었던 옥포3600호입니다. 크레인의...
목포 신안비치 아파트 주차장 침하 원인, 강한 토압 때문으로 밝혀져 2014-04-03 10:03:38
동의할 경우 주저앉은 주차장에 흙을 채워 긴급 복구 보수공사를 하기로 했다. 또한 아파트의 안전이 확보될 때까지 신안건설의 아파트 신축 공사를 전면 중단키로 했고, 건설사 측과 아파트 주민 간 피해 보상문제도 시가 중심적인 역할을 하기로 했다. 주민대책위는 이 같은 시의 대책에 대해 강하게 반발하며 받아들일...
신분당선, 열차탈선 모의복구훈련 시행 2014-03-31 16:15:07
복구용 궤도모터카가 긴급 출동해 피해차량을 복구, 유치선으로 이동시킨다. 또한, 발빠른 복구조치를 위해 영업열차 선로 변경운행 및 배차간격 조정 등 다양한 시나리오도 점검할 계획이다. 박태수 네오트랜스 사장은 “신분당선은 앞으로도 비상사고에 신속, 철저히 대응하기 위해 실제 상황과 같은 훈련으로 최고의...
서울 지하철 1호선 잇따라 고장…주말 승객 큰 불편 2014-03-30 16:58:19
열차가 다시 고장났다. 이 사고로 오후 3시 19분부터 승객이 많은 도심 중심 지역 운행이 전면 중단됐다. 인천행 열차는 청량리∼용산역까지, 수원행은 청량리∼노량진역까지 멈춰섰다.코레일 관계자는 "현재 원인을 파악해 긴급 복구 조치를 진행중"이라며 "현재로서는 정상화까지 소요 시간을 예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SKT, 모든 고객에 1일분 요금감액 보상…피해고객은 10배(종합) 2014-03-21 15:04:33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긴급 언론 브리핑을 갖고 "sk텔레콤의 통화 품질을 기대했던 모든 고객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송구스럽다"며 "이번 일로 직, 간접적인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약관에 한정하지 않는 보상 방안을 강구하겠다"며 머리를 숙였다.하 대표는 "직접적인 통화 수신·발신 피해를 입은...
SKT 통신장애 보상금 3천원 이상 받을까?...과거 얼마까지 받았나? 2014-03-21 14:21:10
위한 긴급 복구 작업 및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수해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 했다"며 "이후 소통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져 20일 23시40분에 정상화 됐다"고 전했다. 또한 "SK텔레콤은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 중에 있다"며 "보상방안과 관련된 사항은 추후 안내드릴...
SKT 통신장애 보상 규정 약관 따져보니...얼마나 보상할까? 2014-03-21 13:03:07
확인 모듈 장애 발생 직후 조속한 해결을 위한 긴급 복구 작업 및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수해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했다"며 "시스템 복구에도 불구, 가입자 확인 시도횟수가 폭증해 부득이 트래픽 제어를 실시했다"며 보상안을 마련하고 있다는 내용이 포함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SKT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