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차, 평생 무료견인제 본격 가동 2013-02-03 02:21:11
연휴 무상점검도 대대적으로 돌입한다. 3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오토 솔루션'은 르노삼성이 내건 일종의 소비자 서비스 제도다. 먼저 보증기간과 견인거리에 상관없이 르노삼성 정비소로 평생무료 견인서비스가 제공된다. 견인이 필요할 경우 긴급출동을 요청하면 얼마든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현대기아차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 2013-02-01 15:16:03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현대차는 상·하행 휴게소 24곳, 기아차는 20곳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하행 휴게소는 8~9일까지, 상행 휴게소는 10~11일까지다.차량 입고시 배터리, 엔진, 미션, 타이어, 전구류 등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기능들을 점검하고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
중고차, 구입 후 후회 없으려면 서류 챙겨야 2013-01-31 08:05:03
중고차 구입 후 꼼꼼히 점검하고 새로 교체해야 한다. 소비자 중에는 정비소에서 소모품을 교체해야 된다는 말을 들으면 중고차를 속아서 샀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중고차는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이 대부분이어서 소모품을 교환하는 게 일반적이다. 자신만의 교환주기를 만들어 꾸준히 관리하도록 한다.
중고차, 샀다고 끝이 아니다...요것만은 놓치지 말자 2013-01-30 13:14:39
소모품 점검을 받으면서 차를 진단받을 수 있다. 4.오일 교환 후 차의 교환 주기를 만들어라 각종 벨트, 오일이나 필터 등 대표적인 소모품들은 중고차 구입 후 꼼꼼히 점검하고 새롭게 교체해줘야 한다. 소비자들 중에는 정비소에서 소모품을 교체해야 된다는 말을 들을 경우 중고차를 속아서 샀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중고차 구매 후 반드시 4가지 체크하세요~ 2013-01-30 11:24:32
소모품 점검을 받으면서 차를 진단받을 수 있다. 4. 오일 교환 후 차의 교환 주기를 만들어라 각종 벨트, 오일이나 필터 등 대표적인 소모품들은 중고차 구입 후 꼼꼼히 점검하고 새롭게 교체해줘야 한다. 소비자들 중에는 정비소에서 소모품을 교체해야 된다는 말을 들을 경우 중고차를 속아서 샀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손보사, 설연휴 차량무상점검 실시 2013-01-29 17:52:03
타이어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합니다. 손해보험협회는 차 사고 발생율이 높은 연휴기간 동안 보험사별 여건에 따라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차량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업계는 또 이 기간동안 타이어 펑크와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등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24시간 사고보상센터를 운영하는...
포르쉐,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2013-01-29 17:31:41
회사측은 캠페인 기간동안 해당 차에 대한 무상점검과 함께 부품 및 테큅먼트 구입 시 15%, 공임은 10% 할인(보험수리 제외)해준다. 또 보증수리 연장 프로그램의 경우 10% 할인금액으로 살 수 있다.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포르쉐 크레스트 모자를 준다. 보증수리 연장...
넥센타이어, 설맞이 감사이벤트 진행 2013-01-28 11:43:10
등 2곳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을 시행한다. 제조사와 관계없이 모든 방문차를 대상으로 공기압과 마모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실내소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성애 제거기, 물티슈, 윷놀이 세트 등의 기념품도 준비했다. 이 회사 이병우 영업본부 부사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명절 연휴를 맞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걸어 제품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무상서비스 만료 한 달 전에는 전화를 걸어 서비스 만료 사실을 미리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찾기 전에 먼저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삼성전자의 고객관리 시스템인 ‘멤버십블루’도 지난해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는 사전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하자 보수, 행사 활동 등 사후 고객관리에 편중돼 있던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