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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좋은 줄만 알았는데 … 오너 김씨 서비스센터 갔다 겪은 사연은 2013-04-19 10:37:25
"수입차의 가장 큰 단점은 국산차 대비 몇배 많은 수리비용과 수리기간" 이라며 "수입차 성장의 활성화를 막는 가장 큰 요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입차 업체가 시장점유율 10%에 만족하지 않고 15% 이상을 달성하려면 공임과 부품비용을 낮추고 as서비스를 강화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 2030 젊은층 카푸어...
"바꿔줘" 블랙컨슈머 민원에 中企 84% '굴복' 2013-04-17 11:00:26
민원의 유형은 '제품 사용후 반품·환불·교체요구'가 58.6%로 가장 많았고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무상수리 요구'(15.3%), '과도한 금전적 보상 요구'(11.3%), '인터넷, 언론에 허위사실 유포 위협'(6.0%), '폭언·시비 등 업무 방해'(4.9%) 등이 뒤를 이었다. 부당한 요구를 받는...
[2013 나라장터 엑스포] 베스텍, 전압 등 이용 산업설비 실시간제어 2013-04-16 15:30:15
피해를 입었다. 수천만원의 수리비도 큰 부담이었지만 정작 큰 문제는 제때 수리가 이뤄지지 못하면서 생산 차질이 발생했다는 것이다. 이모 대표는 “납기를 맞추지 못해 위약금까지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며 쓰라린 경험을 털어놨다. 전기도 쓰기 나름이다. 잘 쓰면 편리한 전기가 때로는 재앙의 불씨가 되기도...
"경제자유 없인 어떤 자유도 없다"…프리드먼·뷰캐넌에 영향 2013-04-12 17:57:59
큰 시장을 지향했다. 그들은 수리계량경제학의 방법을 애호하지만 나이트는 그런 방법으로는 자유기업과 시장경제의 본질을 캐낼 수 없다고 경고한다. 효용극대화와 비용-편익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공리주의도 자본주의의 본질인 자유를 이해하는 데 쓸모가 없다는 게 그의 주장이다. 이런 차이에도 불구하고 프리드먼이...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밑바닥에서 수리를 담당했다. 유통은 25세인 1981년부터 시작했다. 밑천이 없어 전철역 광장에서 10년간 노점상을 했다. 영등포역을 비롯해 역곡 동암 주안 등 사람 왕래가 많은 수도권 1호선 전철역 광장이 그의 무대였다. 그뒤 인천 석남동 네거리에서 10평짜리 점포를 임대한다는 안내문을 보고 딱 한 달만 ‘깔세’로...
<자동차 사고시 보험가입자, 이런 점 유의하세요> 2013-04-11 06:00:36
자신의 자동차가 출고된 지 2년이 지나지 않았고, 수리비용이 사고 직전 차량가액의 20%를 넘었으면 시세 하락에 따른 손해를 배상받을 수 있다. 보험금은 출고 후 1년 이내면 수리비용의 15%, 1~2년 사이면 10%를 받는다. 자동차 사고로 다른 자동차를 빌릴 때 지급되는 렌트비는 비사업용자동차의 경우 사고...
재규어랜드로버, 보증기간 지난 차 무상 점검 제공 2013-04-08 08:47:39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보수수리 기간이 지난 제품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제공한다. nbsp;기간 중 센터에 입고되면 23개 항목의 기본 점검이 무료로 제공되며, 일반 부품 및 액세서리는 15% 할인이 된다. 그러나 구입시 컬렉션 제품과 패키지 상품은...
벤츠코리아, 스몰리페어 프로모션 실시 2013-04-05 14:49:32
일반 정비와 수리 뿐 아니라, 작은 흠집과 손상까지 복원하는 서비스다. 스몰리페어 프로모션 쿠폰은 벤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as도우미에 가입한 기존 소비자 전원에게 모바일 쿠폰 형식으로 발송됐으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매주 화요일 쿠폰이 추가 발송된다. 기간 중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선캡(sun cap),...
<현대기아차 리콜 규모와 비용은> 2013-04-04 16:27:21
미국 공장에서 생산된 것이다. 같은 기간에 생산된 같은 차종이더라도 지역마다 판매되는 모델 사양이 다르고그에 따라 부품도 달라지기 때문에 리콜 대상이 될 전 세계 차량을 일률적으로 계산해 내기는 어렵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아직 각국의 리콜 대상을 파악하는 중"이...
싸게 팔아 크게 버는 박리다매 경영 '교과서'…日유통 1위 넘어 아시아 공략 2013-04-04 15:30:34
태연한 표정으로 말했다. “건물 수리 때문에 몇 주 정도 휴업은 하겠지만 중국 시장에서 철수할 생각은 전혀 없다. 중국 중산층을 떠나면 성장은 없다.”한 달 뒤 자스코 칭다오점은 ‘이온’이란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칭다오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도 계속했다. 그리고 작년 말 이온그룹은 중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