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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병원, 유누스와 빅데이터 업무 협약 체결 2014-11-21 13:52:16
프로세스를 말한다. 척병원(병원장 김동윤)은 지난 20일, 서울척병원 대회의실에서 ㈜유누스(대표이사 황성욱)와 ‘빅데이터를 통한 의료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척병원은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다양한 환경의 ICT 기반 융복합 사업체인 유누스로부터 빅데이터...
[콜센터 1위 기업들] 신한카드, 지역 밀착형 상담체제 운영 2014-11-18 21:53:41
토대로 고객 중심 업무 프로세스의 개선, 실시간 상담 이슈 대응, 고객패널제도와 민원 전담조직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또 내부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만족(cs) 정기 특강, 직원 동기 부여를 위한 우수 상담원 해외 연수, 영화 관람 등의 상담사 사기 진작 프로그램, 스트레스 해소 차원의 힐링 여행...
[콜센터 1위 기업들] KT, 통신 패러다임 '고객 중심'으로 2014-11-18 21:52:54
영업 프로세스 혁신으로 체감 품질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365일 개통, 24시간 내 불편 처리가 원칙이다. 통신요금 명세서는 pdf파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1초라도 단축하라’는 목표를 내걸고, 자동응답시스템(ars) 단순화, 콜센터 연결 시 음성 안내가 휴대폰 화면에도 함께 표시되는...
K-water "내년 제2 창업 수준 혁신과 도약" 2014-11-18 14:34:32
혁신, 신뢰·협력, 소통·청렴의조직문화 구축, 업무프로세스 개혁 등에도 역량을 집중한다. 최계운 사장은 "내년에는 스마트 신(新)경영의 비전을 구체화하면서 법과 제도의 한계를 넘어서는 실행, 혁신과 성과를 통해 미래성장 동력을 창출하는데 힘쓸 것"이라며 "새로운 창업 수준의 혁신과 성과를 바탕으로 국민...
수자원공사 창립 47주년‥혁신·도약 결의 2014-11-18 11:30:30
창립 47주년을 맞아 제2의 창업 수준의 업무와 조직역량을 혁신할 것을 결의합니다. 수자원공사는 19일 대전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열고 이같은 내용의 내년도 경영방향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수자원공사는 내년도 핵심과제로 지자체 홍수피해 예방을 위한 홍수재해통합관리 시스템 구축사업...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 매니저스쿨’ 개최 2014-11-13 10:15:35
변화하는 연금제도에 따른 효율적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교육에는 총 75개 법인에서 114명의 사무담당자가 참석했으며, 지난 8월 정부에서 발표한 사적연금 활성화 방안에 따라 달라지는 퇴직연금제도 운영과 업무처리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했다.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28년 금형 외길…"IT융합해 LED 기업 도약" 2014-11-12 07:00:15
전 부문의 프로세스를 발전시켰다.제품설계, 가공, 조립에 이르는 과정의 업무 표준화 및 업체 간 협업 허브 시스템 구축을 통해 효율적인 개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사내에서 금형설계, 금형제작, 부품생산, 조립에 이르는 제조 전 부문의 일괄생산 체제를 구축했다.초박막 액정표시장치(tft-lcd) 몰드 프레임, 2차전지...
메리츠화재, "고객을 편안하게"…전직원 서비스웨이 교육 2014-11-10 07:02:22
법규와 규정 기본 준수(regulation), 고객중심의 업무 체계와 문화(reputation)로 정의했다. 또 고객에게 인정받는 전문가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고객만족(cs)혁신 활동과 고객 눈높이 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적극적인 실천을 위한 첫 단계로 ‘고객을 편안하게’라는 서비스웨이 교육을 전...
방위사업청 비리 근절 위해 '대수술'…민간인 비중 확 늘린다 2014-11-09 09:50:56
뿐 아니라 조직과 업무, 인력운영 방식 등에서 지난 2006년 개청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대수술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이와 관련, 이 청장은 "방위사업 업무 시스템을 개방형으로 전환해 외부 전문가가 방위사업 프로세스에 실질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외부 전문가나 교수 등이 객관적이고...
기업銀, 전산 개편 오류 한 달여‥"차세대시스템 안정화 단계" 2014-11-07 17:33:42
대량 거래시 처리속도, 오류, 업무 프로세스 불편 여부 등을 점검해 왔습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서비스 전환 초기에는 일부 오류가 있어 고객들이 불편을 겪기도 했지만 이를 개선하는 등 신속한 조치를 취했다"며 "향후 차세대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