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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중국·美洲·佛 3대축 집중…라네즈 '글로벌 브랜드' 로 2014-10-10 07:05:17
진출에 한층 속도를 붙이기 위해 지난해에는 본사와 해외법인의 업무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조직도 새롭게 정비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고객 중심의 ‘필실천(必實踐)’ 요소들을 민첩하게 실행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가까운 미래에 회사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테마 아닌 '좋은 기업' 발굴에 집중…3년연속 최우수 펀드판매社 2014-10-10 07:04:05
특히 상담과 판매 단계의 ‘표준판매 프로세스’는 완벽에 가깝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투자자가 펀드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고 다면적인 설명을 한 점에서 월등한 점수를 얻었다.일각에서는 신영증권이 앞으로 성장동력을 극대화 시키려면 자기자본 확충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정부...
국세청장 "경제회복 적극지원, 고의적 탈세는 엄정대응"(종합) 2014-10-08 14:14:55
조직과 업무 프로세스를 현장 중심으로 재설계해신규 호황업종 및 신종 탈세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자영업자에 대한 과세 강화 대책을 묻는 새누리당 이만우 의원의 질문에 "고소득 자영업자에 대해서는 특단의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면서 "이들에 대한 과세정상화가 국세청의 일차적인 목표"라고 답변했다....
부산우유농협,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2014-10-08 13:45:48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erp) 구축, 부산우유 업무 프로세스의 표준화, 정형화 및 최적화를 지원하는 프로세스 혁신(pi), 내 외부 운영시스템 통합 연계, 업무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빠른 의사 결정 및 소통을 위한 차세대 그룹웨어, 문서관리의 혁신을 도모할 전자문서관리시스템, 체계적인...
국세청장 "경제회복 적극지원, 고의적 탈세는 엄정대응" 2014-10-08 10:00:13
것"이라며 "이를 위해 일선 조직과 업무 프로세스를 현장 중심으로 재설계해신규 호황업종 및 신종탈세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임 청장은 "세금 신고지원 조직과 기능을 재편하고 내년 2월 차세대 국세행정시스템 구축 등 최상의 납세환경을 조성해 납세자들이 세금을 내는데 소요되는 납세협력비용을 2016년까지...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우량고객 대상 프리미엄 카드의 '절대강자' 2014-10-08 07:02:38
신용카드의 룰을 바꾼다’는 캐치프라이즈를 갖고 있다. 사내 업무 프로세스부터 카드 상품까지 모든 영역에 심플화 원리를 적용했다. 이는 지난 7월 기존 상품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해 ‘포인트’와 ‘캐시백’을 두 축으로 하는 심플한 상품체계인 ‘현대카드 챕터2’를 내놓는...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고객만족도 평가 8년째 1위…업계 첫 DJSI World에 편입도 2014-10-08 07:00:00
프로세스를 도입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퀄컴벤처스 초청 'B2G 투자사와의 대화' 개최 2014-10-06 16:07:07
보유 펀드와 포트폴리오 및 관심 투자 분야, 투자 프로세스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퀄컴벤처스는 자체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원천기술 보유업체로서, cdma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무선통신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미국기업 퀄컴㈜의 자회사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브라질, 영국, 인도, 이스라엘, 중국 ...
동부화재, 업무 프로세스 개선 차세대시스템 개통 2014-10-06 10:20:41
시스템은 시스템 통합화·표준화·효율화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동부화재는 고객 아이디(ID) 도입, 외국인 실명 인증 등 고객관리 체계를개선하고 고객 정보를 암호화하는 등 고객 정보 유출 방지 장치도 강화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동부화재, 서비스 향상 위한 차세대 시스템 오픈 2014-10-06 09:28:39
통해 고객서비스와 업무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했다는 점입니다. 시스템의 통합화를 통해 고객 응대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임직원의 업무프로세스를 간소화 시켰습니다. 시스템의 `효율성`을 통해 임직원 및 설계사의 내부 업무 프로세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단순화 및 표준화`를 통해 신상품 출시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