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키장 데이트’를 위한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 2013-01-11 14:25:25
주지 않고 피지와 유분을 잡아 준다. (자료제공: jmw)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취업 해결사’ 청순 메이크업이 뜬다 2013-01-11 13:26:01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자료제공: 에이티폭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한지민 투톤헤어 “아이돌로 데뷔하나?” 2013-01-11 11:18:33
해볼까?”, “지금 당장 걸그룹에 합류해도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그것 ...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신진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거의 그대로 카피해 관련된 소송에 휘말리기도 했다. 결국 업체간의 합의를 통해 사건은 일단락됐지만 이것은 단순히 합의를 떠나 국내 패션업계가 얼만큼 카피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하는지를 보여주는 예이기도 하다. 최근 상품 기획시 가장 중요한 스팟 상품 역시 표면적으로는...
[이진수의 트리밍 드리밍] ‘이것은 칼럼이 아니다’ 2013-01-04 10:00:00
카피를 만들어서 마치 광고캠페인처럼 꾸며 가기도 했습니다.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로 유명한 앱솔루트 보드카의 광고처럼 술병 자체와 은유적인 상상도 못했을 오브제들과 접목해서 카피가 만나서 한 편의 광고는 예술처럼 관능처럼 소비자를 흥미롭고 매력적인 적극적인 소비자로 만드는 것, 광고의 예술화...
[책마을] 광고 천재 오길비 "창의성보다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13-01-03 16:57:07
즉시 이해되는 카피를 썼다. 절대로 에둘러 말하지 않고 판매를 촉진하는 단어를 썼다. “시속 60마일로 달리는 신형 롤스로이스 안에서 제일 큰 소음은 시계 소리다.” 그의 광고 철학을 담은 이 카피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자동차 광고 중 하나다. 당시 이 광고로 차가 너무 많이 팔리는 바람에 광고를 다시 실을 수 없을...
"미 대선, 샌디 변수 주시...글로벌 경기지표 `촉각`" 2012-11-01 09:34:37
것’이라는 광고 카피를 내놓았다. 이에 애플이 반박광고를 냈는데 카피가 조금 자극적이다. ‘싸구려 플라스틱은 고르지 말라’는 것이다. 이럴 때는 누가 봐도 먼저 흥분한 사람이 지는 것이다. 그리고 기능도 애플이 훨씬 더 많다고 적어 놓았다. 하지만 기능 중 ‘새롭게 바뀐 플러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