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에 이런 곳이?"…추석연휴 '숨은 여행지' 풍경에 깜짝 2024-09-17 13:08:15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봉평은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을 쓴 이효석 작가의 고향이다. 이효석의 생애와 문학세계를 소개하는 문학관과 바로 이웃한 효석달빛언덕, 소설에도 등장하는 봉평장(봉평전통시장) 등 관련 여행지가 다양하다. 충북 충주에 위치한 오대호아트팩토리는 쓸모없는 물건을 뜻하는...
"50대 이상이라면 유언장 꼭 쓰세요"…변호사들 '조언' 2024-09-14 20:38:00
"평소 고객들에게 유언장 작성을 권하면서도 정작 제 것은 없었어요. 막상 써보니 인생을 되돌아보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A 변호사) "처음에는 왠지 꺼림칙하고 어색했어요. 하지만 쓰다 보니 제 인생을 정리하는 기분이 들더군요."(B 변호사) 법무법인 원이 최근 진행한 유언장 작성 워크숍에 참여한 변호사들의...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송파점은 고객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다. 대리점 사업의 경우 상권별 전문화된 유통점을 통해 수도권과 지방을 공략하고 디자인파크 규모의 대형 전시매장을 확대해 대리점과 동반 성장을 이뤘다. 온라인 사업은 2008년 진출 후 성장세고 지난해에는 온·오프라인 홈퍼니싱을 통합한 플랫폼...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고객들을 위해 '골프관'은 국내 최대 규모로 만들었다. 1500평규모에 25개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장비부터 패션 액세서리까지 풀라인업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동선을 줄였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시타와 퍼팅 공간을 마련해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행사로 티칭 프로들이 직접 코칭...
7말8초보다 몰렸다…'최장 9일' 추석 황금연휴에 65만명 해외로 2024-09-13 16:06:36
단거리, 장거리 할 것 없이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국내 한 여행사 관계자) 여행 대목인 여름 휴가철이 지났는데도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 휴가를 2~3일 내면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는 추석 연휴와 오는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에 국내 대신 해외로 떠나는 ‘늦캉스족’이 증가하고 있어서다....
LG전자, 트롬 건조기 3개월 구독 체험 '써.보.구.서' 프로모션 진행 2024-09-13 13:00:04
구독으로 전환되며 모델별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3개월 체험 기간 내 구독을 해지하는 경우에도 위약금과 회수비는 일체 면제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모델은 △4인 이상의 가구에도 넉넉한 대용량 국내 최대 용량의 22kg(RD22ESE), △신혼 부부 맞춤형 국민 표준용량 18kg(RG18WNT), △1인 가구도 부담 없는...
추석 앞두고 안마의자 체험고객 두 배 늘었다 2024-09-13 10:34:06
안마의자를 체험하려고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방문한 사람이 9월 들어 두 배 이상 늘었다. 바디프랜드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라운지 체험예약을 신청한 사람이 작년 동기보다 112%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에도 라운지 문을 열 계획이다. 오는 16일은 전국 165개 라운지 중 129개의 직영 라운지가...
로보락,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오픈 2024-09-13 09:40:33
‘플렉시 프로’(Flexi Pro)의 주요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는 방문객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4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랜덤 뽑기 참여 기...
대충 그린 것 같은데…'이것' 사려고 MZ 18만명 '광클' 2024-09-13 06:53:10
MZ고객 유치를 위해서다. 이 팝업은 하루 10회, 한 회당 150명의 고객을 받는다. 팝업으로 인해 유치할 수 있는 하루 인원만 하루 1500명에 달한다. 팝업을 진행하는 기간 동안 몰을 찾는 인원을 단순 추산해보면 대략 2만명이 넘는다. 사전 예약기간이 끝나고 현장에서 줄을 서 방문하는 기간에는 더 많은 인파가 팝업을...
마포구 용강동상점가, '야간 및 음식문화 활성화 사업' 등 선정 2024-09-12 16:53:21
형식으로 펼쳐지는 '토정비결 체험'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역사적 경험을 제공하며, 상점가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란 게 마포구의 설명이다. 용강동상점가는 '야간 및 음식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6~27일 이틀 동안 '마포 용강 야시장'도 개최한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