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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 다녀왔습니다' 유흥업소 묘사, 성 상품화 '사과' [전문] 2020-04-20 10:18:36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18일 방송된 일부 장면이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리게 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조금 더 신중을 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사과문을 게재했다. 또한 제작진은 해당 방송에 대해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포함해 이후 제공되는 일체의...
'광고 수수료 없는 114 배달앱'…배달의민족 대항마 될까(종합) 2020-04-13 11:55:03
'울트라콜' 중심의 요금체계를 사용했다. 새 정률제 서비스는 매출 규모가 클수록 수수료도 늘어나는 구조여서 소상공인에게 더 큰 부담을 지운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결국 배민은 지난 10일 공식 사과문을 내고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한다"고 입장을 철회했다....
배민, 열흘만에 백기…"요금체계 변경 전면 백지화" 2020-04-10 17:34:39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의장과 김범준 대표 공동명의로 공식 사과문을 내고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주들의 고충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하고 새 요금제를 도입해 많은 분께 혼란과 부담을 끼쳤다”며...
소상공인 "배민 요금개편 백지화 `사필귀정`…온라인 생태계 바로잡는 계기" 2020-04-10 17:12:15
논란의 중심에 서온 오픈서비스를 전면 백지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달 초 수수료를 월정액 8만8,000원에서 주문 매출의 5.8를 받는 `오픈서비스`로 변경하면서, 여론이 악화되자 진화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의장과 김범준 대표는 이날 공동 명의로 요금체계 개편과 관련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백기` 든 배달의 민족 "새 요금제 철회‥깊이 반성" 2020-04-10 16:56:52
대표 공동명의로 공식 사과문을 내고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이달 1일 주문 성사 시 배달의민족이 5.8%의 수수료를 받는 요금체계인 `오픈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에는 8만8천원의 월정액 광고인 `울트라콜` 중심의 요금체계를 써왔다. 그러나 새...
이재명에 무릎 꿇은 배달의민족 "요금제 개편 전면 백지화" 2020-04-10 16:50:06
대표 공동명의의 공식 사과문을 통해 "앞으로 주요 정책 변화는 입점 업주들과 협의체를 구성해 결정하겠다"고 했다. 배달의민족은 이달부터 주문 성사 시 배달의민족이 5.8%의 수수료를 받는 요금체계인 '오픈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에는 8만 8000원의 월정액 광고인 '울트라콜' 중심의...
여론 공세에 백기 든 배달의민족…열흘만에 수수료 인상 철회 2020-04-10 16:40:59
공동 명의로 공식 사과문을 내고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주들의 고충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하고 새 요금제를 도입하면서 많은 분께 혼란과 부담을 끼쳤다"라며 "상심하고 실망한 외식업주들과 국민 여러분께...
배달의민족, 새 요금제 철회…거센 반발에 열흘만에 백기(종합) 2020-04-10 16:17:04
공동명의로 공식 사과문을 내고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이달 1일 주문 성사 시 배달의민족이 5.8%의 수수료를 받는 요금체계인 '오픈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에는 8만8천원의 월정액 광고인 '울트라콜' 중심의 요금체계를...
배민, 요금체계 개편 전면 백지화…"깊이 반성" 2020-04-10 16:10:02
이날 공동 명의로 요금체계 개편과 관련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회사 측은 "외식업주님들의 고충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하고 새 요금제를 도입하면서 많은 분들께 혼란과 부담을 끼쳐드렸다"면서 "상심하고 실망하신 외식업주님들과 국민 여러분들께 참담한 심정으로 다시 한번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
불매 진화 나선 배민 "오픈서비스 백지화…수수료 월정액 복귀"[전문] 2020-04-10 15:50:41
명의로 요금체계 개편과 관련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회사 측은 "요금제 개편 이후 외식업주님들을 비롯해 관계기관, 각계에서 많은 조언과 충고를 줬고, 저희는 깊이 반성하는 심정으로 이를 겸허히 수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배달의민족은 지난 1일 도입한 오픈서비스를 전면 백지화하고,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