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C매니저 모바일 2014, 사전 등록 1만명 돌파 2013-12-17 15:52:55
공인구'로 공개된 '브라주카'와 한국 국가대표 유니폼 또한 자동으로 응모됨과 동시에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fc매니저 온라인' 내 최고 등급인 Ə포텐 선수카드'를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어우러짐에 따라 기존 축구 게임 팬들 사이에서도 반향을 불러 모은 것으로 해석된다. 여기에...
월드컵 조추첨 SBS 동시 통역, 귀여운 실수로 시청자들 큰 웃음 2013-12-07 06:53:46
또한 월드컵 공인구를 소개할 때는 왕년의 '축구 황제' 호나우두가 등장하자 "축구공 호나우두입니다"라고 말하는 실수를 범해 생방송의 묘미를 안방까지 전달했다. 통역사의 긴장과 축구에 대한 사전 지식이 부족함이 여실히 느껴지는 부분이었지만 시청자들은 "통역사, 귀엽네", "이슬아 통역사, 유행어 만들었네",...
FC매니저 모바일 2014,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2013-12-06 11:37:01
공식 공인구'로 공개된 '브라주카'와 한국 국가대표 유니폼 또한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바일 소셜 플랫폼 '카카오(kakao)'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에게 '알려주기'를 통해 전파할수록 당첨 확률이 한층 향상된다. 더불어 fcmm 2014 7포텐 등급 선수카드와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
브라질 월드컵 우승상금 370억원! 2013-12-06 11:33:36
달러가 인상된 것. <사진=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 국제축구연맹(FIFA)은 6일(한국시간) 브라질 바이아주 코스타 도 사우이페에서 집행위원회를 열어 내년 브라질 월드컵 총상금을 4억2,000만 달러에서 5억7,600만 달러로 1억5,600만 달러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상금 상승폭은 37%로 우승팀은 3,500만...
나이키, 유럽 축구 3대 리그의 다음 시즌 공인구 `인사이트` 공개 2013-07-02 17:26:57
공인구인 `인사이트(Incyte)`를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인사이트(Incyte)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의 2013/14 시즌 공인구로 사용될 예정으로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선수들이 빠른 축구를 구사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이키 인사이트는 스피드를 중시하는...
[취재수첩] 日 스포츠계와 하시모토의 공통점 2013-06-17 17:21:50
공인구(球)의 반발력을 높인 사실을 은폐해 왔다는 것. 올해 일본 프로야구에서 이상할 정도로 많은 홈런이 쏟아졌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언론이 은폐 사실을 확인해 보도한 직후였다. 가토 커미셔너가 앉자마자 질문이 쏟아졌다. “일본 공인구의 반발력을 높였다는 사실을 왜 프로야구 구단에조차 알리지 않았습니까?”...
현대차, UEFA 여자 유로 2013 공식 후원 2013-06-13 23:48:44
진행한다. 대회 공인구를 전달하는 어린이 선발 프로그램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 프로그램도 개최한다. 이밖에 대회가 열리는 각 도시마다 후원사들과 공동으로 팬 존을 운영하고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스웨덴 현지 딜러점 방문객을 대항으로 시승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일본프로야구, 홈런 왜 이렇게 늘었나 했더니.. 2013-06-12 09:43:49
대회에서 사용하는 공인구 수준의 '통일구'를 2011년 시즌부터 공인구로 도입했다.통일구의 반발력 수치는 0.41∼0.44로 조정됐고, 때로는 이를 밑도는 0.408짜리 공도 제작됐다.실험 결과 타자가 공을 쳤을 때 기존 공보다 3m가량 덜 날아가는 것으로 나타나 통일구는 '날지 않는 공'으로 불렸다.통일구의...
기아차, UEFA U-21 챔피언십 공식 후원 2013-05-27 13:33:53
사용된다. 앞으로 기아차는 대회 공인구를 심판에게 전달하는 어린이 선발 프로그램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 대형 축구공을 탑재한 트레일러로 도심을 도는 퍼레이드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전광판과 a보드, 주요 도로의 옥외광고에 회사 광고를 노출시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아디다스, 2NE1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실시 2013-04-20 15:52:01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류 쇼핑의 메카인 명동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의 쇼핑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즌 트렌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