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과후 설렘’, 글로벌 인기 입증…동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 돌파 2022-02-24 14:20:07
MBC ‘방과후 설렘’이 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넘는 대기록을 썼다.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지난 22일 오전 기준 유튜브 공식 채널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등에서 영상 총 누적 조회 수 10억 3000만 뷰를 돌파했다. 10억 뷰 돌파는 첫 방송이...
트와이스, ‘SCIENTIST’ MV 1억 뷰 돌파…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MV 최다 보유 기록’ 경신 2022-02-24 09:40:07
12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SCIENTIST`까지 16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까지 무려 20편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려 월드와이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SCIENTIST`는 사랑 연구에...
대출 비교 앱 핀다, 작년 이용자 59% 중금리 대출 받아 2022-02-23 13:34:00
늘었다”고 설명했다. 핀다는 누적 다운로드 170만 건, 월간 접속자(MAU) 37만 명으로 대출 비교 서비스 가운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제휴를 맺은 금융회사는 55곳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많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다양한 대출상품 비교 기능으로 간편하게 조회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게 기능을 고도화해 대출...
'닥터…' '더 배트맨'…히어로물 잔치 이어진다 2022-02-22 17:54:39
1은 천재 의사가 최강의 슈퍼 히어로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담아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때문에 시즌 2에 대한 기대도 크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2640만 회에 달했다. 한 영화계 관계자는 “4~5월은 지금까지 미처 개봉하지 못한 한국 영화들이 개봉을 노리고 있는 시기인데 마블...
'새만금 케이팝 축제'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선정 2022-02-22 13:46:16
진행했음에도 실시간 시청 21만 명, 누적 조회 수 4백만 명을 달성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새만금개발청 관계자는 "새만금 케이팝 축제의 우수성과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올해는 더 참신하고 신명 나는 콘텐츠를 준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문화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月 100만명이 찾는 신한 마이카 2022-02-21 17:18:29
등을 포함한 신한 마이카의 누적 취급액은 1조원을 넘어섰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검증된 판매상만 매물을 올릴 수 있도록 해 중고차 허위매물 우려를 던 점도 인기의 한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다른 카드사들도 자동차금융 시장으로 보폭을 넓히고 있다. 우리카드는 2019년 9곳뿐이던 오토금융 영업점을 작년 말 기준...
‘방과후 설렘’, 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 돌파…8주 연속 화제성 1위 2022-02-21 09:10:08
누적 조회 수가 10억 뷰를 돌파했다. 오는 27일 파이널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방과후 설렘’이 지난 19일 오후 기준, 유튜브 공식 계정,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 등에서 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방과후 설렘’은 연습생들의...
현대차 반려견 헌혈 캠페인서 200마리 수혈용 혈액 확보 2022-02-21 06:11:01
구성된 1차 캠페인 영상은 483만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고, 2차 캠페인 영상 3편도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만 누적 503만7천여회가 조회됐다. 이들 영상은 각종 광고 시상식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현대차 등이 이런 캠페인을 진행한 배경에는 반려견 수혈용 혈액이 부족하기도 했지만, 혈액 공급만을 위해...
우리금융, '우리' 브랜드 혁신 강화…고객소통·ESG경영 집중 2022-02-17 14:42:12
이 캠페인 영상은 2천100만회가 넘는 누적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2021년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경영에도 집중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동네 선한가게' 사업을 통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새 학기 맞아 안심 기능 더한 SKT 키즈폰, 판매량 2배↑ 2022-02-17 13:27:08
밝혔다. ZEM 서비스도 이달 기준 부모, 자녀 포함 누적 가입자 160만명을 돌파했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급식정보 확인,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