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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모리스 양산공장, 일루마 전용 담배 `테리아` 본격 생산 2022-11-24 18:29:45
양산공장에서 생산되는 테리아 제품은 국내 공급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로도 수출된다. 지아 아흐메드 카림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장은 “품질 좋은 비연소 담배 제품을 생산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테리아 제품의 수출도 늘고...
[르포] "수출 물량 절반까지 늘린다"…필립모리스 양산 공장 가보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4 12:57:44
“양산공장에서 생산되는 필립모리스 담배 제품은 세계 최고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와 신제품 일루마 전용 테리아 등 비연소 제품 생산 비중을 절반 수준까지 높일 계획입니다.” 23일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에서 지아 아흐메드...
필립모리스 양산공장, 일루마 전용 담배 '테리아' 본격 생산 2022-11-24 11:31:38
전용 담배 '테리아' 본격 생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경남 양산공장에서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의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은 한국에서 판매되는 테리아 제품을 전량 생산한다. 생산되는 테리아 스틱은 레귤러...
"수출 절반으로 확대"…'테리아' 장착한 필립모리스 공장 2022-11-24 11:00:04
2002년 다국적 담배회사 중 처음으로 국내에 제조시설을 세웠다. 7만㎡ 규모의 공장은 2017년 비연소 제품 생산설비 구축에 3000억원 이상을 투자하면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용 스틱의 아시아 지역 비연소제품 생산기지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 국내 담배업계 최초로 국제수자원관리동맹(AWS) 인증을 취득하기도...
[김시래의 트렌드 Now] 진검승부의 시대 2022-11-23 18:20:14
뻗어 있었다. 도로 옆으로 바짝 다가선 상점에선 콜라와 담배, 과일, 생선을 팔았다. 갑자기 오토바이 한 대가 우리가 탄 버스를 추월하며 역주행했다. 관광객의 탄식이 흘러나왔다. 그때 ‘Life is tough. Wear a helmet’이란 글귀가 적힌 광고판이 시야에 들어왔다. 인생과 헬멧을 탄탄하게 묶어 바이크족의 안전을...
버라이즌·시스코·3M…'1석2조' 알짜株가 뜬다 2022-11-20 17:24:29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스트잇 등의 제품으로 친숙한 3M도 저평가 배당주로 꼽혔다. 3M의 주가는 127.15달러로 목표가 대비 44% 저평가돼 있다. 연 배당수익률은 4.62%에 달한다. 잉여현금흐름의 50~60%를 배당으로 나눠주는 등 주주가치 제고에도 적극적이다. 3M은 접착제, 마스크, 의료용품부터...
"너무 빨리 올랐나?"...코스피·코스닥 강보합 2022-11-15 09:26:12
엘앤에프(+0.39%), 카카오게임즈(+0.23%), 펄어비스(+0.12%), 셀트리온제약(+1.86%), 천보(+2.57%), 리노공업(+0.62%) 등이 오르고 있다. 업종별로는 전자제품(+2.27%), 통신장비(+2.00%), 담배(+1.60%), 전기유틸리티(+1.58%)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 대비 0.1원...
백영재 필립모리스 대표 "흡연 감소, 흡입형 헬스케어 시장 진출로 돌파" 2022-11-13 17:29:58
것은 전통 담배산업이 혁신 산업으로 변신하는 과정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달 25일 국내에 공개한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를 앞세워 비연소 제품 매출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작년 말 기준으로 매출의 30%가 궐련형 전자담배에서 나왔다. 한국에서도 비슷한 성과를 내는...
KT&G "전자담배 1위 수성 자신…2025년 매출 비중 50%" 2022-11-09 19:06:08
담배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KT&G와 한국필립모리스가 보름새 연달아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치열한 1위 쟁탈전이 벌어질 전망입니다. AI 전자담배로 혁신을 강조한 KT&G는 1위 수성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는데요. 2025년에는 매출의 50%를 전자담배에서 거두겠단 목표입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KT&G가 `스마트...
KT&G, 4년만에 릴 신제품 출시…전자담배 3파전 경쟁 본격화 2022-11-09 15:58:22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을 출시했다. 신제품 공개는 2018년 이후 4년만이다. 릴에이블은 릴 솔리드(2017년), 릴 하이브리드(2018년) 이후 KT&G가 독자적으로 내놓은 기기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립모리스에 이어 KT&G도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하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