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약 통장 몰리는 뉴타운 수색뉴타운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주목 2020-08-07 11:18:37
있다. 올해 공급된 뉴타운 사업지마다 이른바 `청약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몸 값도 수억원씩 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4월, 서울 양천구 신정뉴타운에서 선보인 `호반써밋 목동`은 특별공급을 제외한 138가구 모집에 1만7,671명이 몰려 평균 12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5월에는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
숙행, 대체불가 ‘레트롯 여신’ 면모…보기만 해도 활력 충전 2020-08-04 16:22:00
영상 같은 효과를 내 또 하나의 신선한 콘텐츠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 팬은 영상과 함께 “대박 나셨으면 좋겠다.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숙행을 향한 애정을 손 편지로 전했고, 숙행 역시 “팬 분이 정성껏 만들어주신 영상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숙행입니다”라며...
숙행, 대체불가 ‘레트롯 여신’ 면모…보기만 해도 활력 충전 2020-08-04 13:45:09
후 마치 그린 스크린에서 찍은 영상 같은 효과를 내 또 하나의 신선한 콘텐츠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 팬은 영상과 함께 “대박 나셨으면 좋겠다.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숙행을 향한 애정을 손 편지로 전했고, 숙행 역시 “팬 분이 정성껏 만들어주신 영상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인순이, 3주간의 `여름에 만나는 겨울 프로젝트` 성료…폭풍 가창력 `리스너 매료` 2020-07-27 07:36:10
the Unknown)`을 커버한 영상에서는 시원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캐럴의 대표곡 비지 어데어(Beegie Adair)의 재즈 버전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부른 인순이는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포근한 감성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음악중심' 무대 음원 싹쓰리 했다 2020-07-26 15:31:00
1위 후보와 동시에 2위에 올랐다. 싹쓰리의 출연 영상은 총 누적 조회수 170만 뷰(네이버 TV 기준)에 육박하고 있다. 앞서 음원 차트를 올 킬한 ‘다시 여기 바닷가’에 이어 공개된 ‘그 여름을 틀어줘’는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벅스 1위, 지니 2위 등)에 진입해 뜨거운 화제를 이어갔다. 데뷔 무대 후 방송된 MBC...
‘나의 위험한 아내’ 날카롭고 서늘하며 아찔한 1차 티저 영상 공개 2020-07-24 15:15:00
강렬한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 영상이 전에 없던 신선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처럼 그간 안방극장에서 좀처럼 만나볼 수 없던, 독보적 분위기의 1차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1분이 10초로 느껴지는 강렬함. 진짜 숨도 안 쉬고 봤다” “여태껏 이런 드라마 티저는 없었다!” “대박 작품...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주헌, 드라마 속 허당美 벗고 반전 매력 장착 2020-07-24 07:09:10
수 있는 그림과 영상이 공개되어 있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김주헌의 그림을 접한 누리꾼들은 “SNS 구경 갔다가 놀랐다”, “연기도 잘하는데 그림도 잘 그린다니 사기 캐릭터다”, “다방면으로 뛰어난 배우”, “이 대표님 그림 실력 대박... 엄청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헌이 출연하는 tvN...
'사랑의 재개발' 장윤정X붐, 폭풍댄스부터 코믹 매력까지…홍보요정 등극 2020-07-20 09:31:00
출연을 알린 박슬기와 서태훈도 함께했다. 영상에서 박슬기는 '저 세상 텐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광란의 댄스는 물론 다양한 코믹 효과와 더불어 "'사랑의 재개발' 대박 프로. 다 함께 봐요. 얼른 모여요. 안방 극장을 휘어잡을 것"이라는 센스 있는 홍보 멘트까지 선보였다. 서태훈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얼굴의 코믹...
'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나 홀로여도 꽉 찬 존재감…31일 첫 방송 확정 2020-07-18 10:25:00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주방에서 갓 나온 듯한 이수근의 차림새와 밥풀이 묻어있는 주걱이 웃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나홀로 이식당'의 영업 대박을 기원하는 듯 동서남북 흔들리는 공기 인형과 이에 맞춰 같이 춤을 추는 이수근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다른 사람들 없이 공기 인형과 짝을 맞춘...
한 사람에게 열 가지 취향 있다…소비자 '0.1명'으로 나누는 기업들 2020-07-14 11:18:46
‘0.1명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대박을 쳤다. 우선 ‘신혼테리어(신혼+인테리어)’라는 신조어를 내세웠다. 신혼부부들이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소비자층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쪼갰다. ‘예쁜 주방에서 함께 요리하는 게 꿈인 신혼부부’, ‘집에서 함께 운동하며 건강에 관심이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