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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칭화대 학생들에게 야구경영론 강의한 조현준 효성 사장 2013-05-01 16:55:58
“기존 스판덱스 시장에 ‘크레오라’란 브랜드를 앞세워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원천기술을 확보해 염소에 강한 스판덱스 등 고객사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공급한 것이 주효했다는 비법도 곁들였다. 스판덱스와 함께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타이어코드 사업 분야도 설명했다. 타이어코드는 타이어...
[2013대표브랜드] 청정 거창 "애우", 대한민국 명품 한우로 거듭나 2013-04-17 17:59:13
거창군은 쑥먹고자란 “애우” 한우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배출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전형적인 농촌 지역으로 자연 속에 자란 “쑥”을 급여하여 특화한 명품 한우이다.거창은 전국 최상위에 속하는 품질 좋은 한우를 3만6천여두 사육하고 있으며 쑥먹고 자란 한우는 7천5백여두가 사육되어 매년 4천여두를...
장서희 근황, 요염한 포즈로 동안 미모 뽐내 '40대 맞아?' 2013-04-03 20:13:41
장서희 근황이 화제다. 최근 장서희는 자신의 웨이보에 "지금 저는 광저우에 제가 모델로 있는 란시화장품 10주년 기념행사에 왔어요. 광저우는 두 번째 방문이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서희는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섹시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정태성 영화부문 대표 "CJ E&M, 영화사업 해외비중 4년 내 50%로" 2013-04-01 16:57:36
참패한 강제규 감독의 전쟁 대작 ‘마이웨이’ 등이 그런 경우다. 그는 “이처럼 위험을 감수하는 프로젝트나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노력은 알려지지 않은 채 ‘유통을 독과점한 콘텐츠 기업’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 데는 아쉬운 점이 많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cj가 지난 18년간 영화사업을 하면서 충무로에...
[Travel] 200㎞ 뱃길에 펼쳐진 빙곡, 노르웨이 영혼을 맛보다 2013-03-17 16:52:00
있는 패키지가 ‘노르웨이 인 어 넛셸(norway in a nutshell)’이다. 노르웨이가 자랑하는 절대 풍광의 핵심만을 뽑아낸 코스로 전 세계 사람들이 선망하는 곳이다. 오슬로에서 뮈르달~플롬~구드방엔~보스~베르겐까지의 일정은 다소 길지만 평생 이만한 경험을 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내륙 깊숙이 파고든 피오르는...
[천자칼럼] 중국의 퍼스트 레이디 2013-03-15 17:11:15
완벽한 퍼스트 레이디란 평을 받았다.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즐겨입는 그녀 때문에 ‘치파오 외교’란 말이 생겼다. 마오쩌둥의 부인인 장칭은 상하이 배우 출신이다. 이번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 권력 4위(정협주석)에 오른 위정성의 아버지 위치웨이가 장칭의 두 번째 남편이다. 장칭은 마오쩌둥의 비서로 일하다 그와...
'한경 프리시즌 골프쇼' 개막.. 첫 날 '4천명' 몰려 2013-02-28 15:53:37
페어웨이우드(28만원)는 13만9000원에 각각 내놨기 때문이다.한정판 시타클럽을 사기위한 경쟁도 치열했다. sm골프는 투어스테이지 파이즈 드라이버 시타클럽을 35만8000원에 선보였는데 20개 한정으로 내 놓은 탓에 쉴 새없이 밀려드는 구매 상담에 행복한 비명을 지를 정도.비거리를 늘려주는 제품도 눈길을 끌었다. 장타...
[부산·경남]제7차 ‘부산-후쿠오카 포럼’ 부산회의 내달1~2일 개최 2013-01-31 13:56:01
2011 아시아게이트웨이, 비즈니스 ceo 포럼 등 다양한 사업을 제안해 성과를 거뒀다.이번 포럼의 주제는 ‘새로운 한일해협권 시대의 경제∙문화권 창조’. 부산-후쿠오카 간 실질적 경제, 문화협력을 논의하게 된다. 양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 교육, 인재육성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주제발표와 토론이...
구글과 페이스북은 '스타트업' 먹고 큰다 2013-01-28 17:17:19
쉬워" 샌프란시스코만이 내다보이는 미국 멘로파크 해커웨이(hackerway) 1번가. 페이스북 신사옥에 들어서자 가입자 10억명의 ‘사이버 제국’답지 않게 지붕 밑으로 배관이 다 보인다. 바닥도 카펫 없이 시멘트 그대로다.“사옥을 옮기며 천장과 카펫을 걷어냈다. 우리 사업은 아직 ‘미개척지(unfinished field)’란 걸...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통해 ‘명품 악기’란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것.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조하고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삼익악기는 잇따라 세계적인 업체들을 인수하고 있다. 2002년과 2008년 독일 피아노 제조사 베흐슈타인과 자일러를 각각 사들였다. 또 세계 그랜드 피아노의 98%를 차지하는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