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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046억원…전년비 188.5%↑ 2021-07-28 16:32:40
해외 매출이 10% 가까이 성장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그룹 전체의 2분기 화장품 부문 매출은 1조 2,206억 원으로 집계됐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한 1조 1767억 원의 매출과 158.9% 증가한 912억 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국내 사업의 경우 13% 증가한 7,418억 원의 매출과 62.3%...
온라인·해외판매 호조에…아모레 2분기 영업이익 188.5%↑(종합) 2021-07-28 15:17:59
8% 증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설화수 등 럭셔리 화장품의 온라인 매출은 약 100% 뛰었다. 북미 매출은 216억원으로 56% 늘었다. 이니스프리의 아마존 입점으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고, 멀티브랜드숍 세포라에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등의 매출이 늘어난 덕분이다. 유럽에서도 모든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로...
설화수도 날갯짓…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88% 증가 2021-07-28 14:46:33
592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대표 브랜드 설화수를 비롯한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18% 뛰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2분기 국내 사업의 경우 럭셔리 브랜드와 온라인 부문 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13% 증가한 7418억원, 영업이익은 62.3% 늘어난 821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채널 매출이 약 40% 성장하며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후'·'숨' 럭셔리 화장품 中서 히트…LG생건,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2021-07-22 17:40:10
각각 늘었다.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도 사상 최대치다. 화장품 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2조2744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4.3%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4733억원으로 18.4% 늘었다. LG생활건강은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경쟁 심화에도 ‘후’ ‘오휘’ ‘숨’ 등 주요 브랜드가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3,358억원...전년비 10.7%↑ 2021-07-22 16:45:38
"럭셔리 화장품 호실적으로 역대 최고 2분기 매출과 이익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은 상반기 매출(2조2,744억원)과 영업이익(4,733억원)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3%, 18.4% 증가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코로나19 여파가 여전하지만 LG생건은 중국에서 `후` 브랜드를 필두로 매출 성장을...
LG생건 '후' 연매출 3조 벽도 넘을까…상반기 1.5조 매출 [종합] 2021-07-22 16:07:05
화장품 군이 주축인 후의 매출은 상반기보다 하반기가 늘어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앞서 후는 후는 출시 14년 만인 2016년 매출 1조원을 돌파했고, 다시 2년 만(2018년)에 2조원을 달성했다. 코로나19 악재에도 3년 만에 3조원 벽까지 넘을지 관심이 모인다. '차석용 매직' LG생활건강,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 2분기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이 견인"(종합) 2021-07-22 14:37:57
"럭셔리 화장품 호실적으로 역대 최고 2분기 매출과 이익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은 상반기 매출(2조2천744억원)과 영업이익(4천733억원)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4.3%, 18.4% 증가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코로나19 여파가 여전하지만 중국에서 '후' 브랜드를 내세워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또...
[속보] '후'의 품격…LG생건, 최대 상반기 실적 새로 썼다 2021-07-22 14:29:56
화장품 매출은 2조9111억원, 영업이익은 5732억원으로 각각 14.9%, 17.4%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사업부별로 뷰티 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4.3%, 18.4% 증가한 2조2744억원, 4833억원을 거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이어졌지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판매 호조와 중국 사업 성장이 실적...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 견인" 2021-07-22 14:21:13
Beauty(화장품) 분야가 성장을 이끌었다. 분야별로 살펴보면 화장품 사업은 코로나19의 여파가 여전함에도 럭셔리 화장품과 중국에서의 높은 성장세로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는 설명이다. `피지오겔`을 필두로 차별화된 신제품과 해외 사업 확장에 탄력을 얻은 생활용품 부분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4분 만에 '완판'…신세계 '어그 이모티콘' 신드롬 2021-07-18 17:15:52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케팅에 나섰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가옥’을 열면서 소비자들에게 한정판 구찌가옥 이모티콘을 제공해 화제가 됐다. 구찌의 호랑이 캐릭터가 핸드백을 들고 있는 이모티콘부터 한과를 먹고 있는 이모티콘까지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