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갈` 소리, 특별 출연으로도 빛났다…`강렬 존재감` 입증 2020-04-06 08:35:49
모이고 있다. 한편 소리는 코코소리의 멤버로 데뷔, 리얼걸프로젝트에 이어 최근 솔로로 전향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에 앞서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엿봤으며, 유튜브 채널 `소리 낫 쏘리`로도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Mnet `썸바디2`를 통...
LA에 간 ‘와썹맨’...박준형 홈그라운드서 자유롭고 솔직하게 ‘GO!’ 2020-03-25 12:06:25
펼치는 리얼 좌충우돌 모험기. 반백살 ‘쭈니형’이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과 핫플레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시민들과 허물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담은 인기 디지털 콘텐츠 ‘와썹맨’의 특별판이다. 캘리포니아에서 나고 자란 박준형의 홈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감당불가 la 투어를 통해 그의 자유로움과 거침없는 솔직함을...
계원예대, ㈜자이언트스텝과 함께 '2019 콘텐츠 원캠퍼스구축운영 지원사업' 성과 발표 2020-03-24 16:11:17
'BooBoo'를 제작했으며, 손동작을 캡처하는 립모션과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관객과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캐릭터 IP로서의 활용가치와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버추얼 유튜버라는 성과를 동시에 거둔 'BooBoo' 외에도 △별에서 탄생한 점술가 '다니' △인생을...
[업종 스페셜-영화제작사] ②‘신과함께’, ‘82년생 김지영’ 등 화제성 영화로 흥행몰이 성공한 ‘롯데엔터테인먼트’ 2020-03-22 23:46:00
외에도 리얼 오감 액션을 체험하게 하는 ’4D(SUPER 4D)’, 독립된 공간과 편안한 좌석으로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씨네패밀리(cine Family)’,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좌석 ‘씨네커플(cine Couple)’ 등 라이프 스타일 진화를 접목시키고 다양한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반영한 스페셜관을...
손예림,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까? 몸무게 측정 후 희망회로 2020-03-22 14:10:00
일종인 ‘사무실트’를 하며 리얼한 셀프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손예림은 자신의 노래 ‘PALE BLUE’, ‘문제적 소녀(PROBLEM)’를 들으며 다양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었다. 이어 플랭크, 폼롤러 운동을 하며 괴로워하기도 하고 시원함을 느끼며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다. 앞서 약 2주...
'부럽지' 지숙♥이두희, 첫 동반 라디오 출연…DJ 장성규 만난다 2020-03-12 07:52:00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첫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금요일에 방송될...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2020-02-27 16:23:57
‘통째로 착즙한 아침엔석류 리얼100%’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석류즙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아침엔석류는 생 석류의 신선한 맛을 내기 위해 통째로 착즙한 석류즙을 내놨다. 자연을포유의 석류즙 아침엔석류는 터키산 프리미엄 석류만을 선별해 석류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다양하게 즐길 수...
[게시판] LGU+, 미국 스타트업과 AR 파트너십 체결 2020-02-27 14:17:29
스페이셜, 증강현실(AR) 디바이스 전문 제조 기업 엔리얼, 퀄컴 등과 손잡고 5G(세대)를 기반으로 하는 AR 협업 솔루션 개발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연내 AR 글라스와 5G 스마트폰이 있으면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방과 3D 아바타를 통해 원격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장윤주→오연서, ‘겟잇뷰티’ MC 교체...“뷰티는 내가 좋아하는 분야” 2020-02-26 13:49:21
좋아하는 분야라 같이 배우며 시청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며 “특별하지는 않아도 그간 활동하면서 알게 된 노하우를 전해드릴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개편 키워드는 ‘모두의 뷰티’다. 모든 연령, 성별, 피부 타입을 아우르는 뷰티를 지향하는 것이다. 최지영 pd는 “더욱 다양한 ...
[화보] 인드레 최인혜 “중학생 때부터 블로그 시작, 사진 올릴 때 사람들 반응에 희열 느껴” 2020-02-26 12:13:00
일상과 운동법, 다이어트 정보 등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그가 압구정에 연 오프라인 쇼룸 ‘샵 인드레’는 온라인 몰과 달리 직접 옷을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에 만족도가 높다고. “홍보도 안 했는데 일대에 예쁜 옷이 많다고 소문났더라. 단골도 늘어나는 중이다”라며 뿌듯한 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