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본점, ‘고메 스트리트’ 선보인다 2014-06-26 09:25:38
업그레이드된 ‘고메 스트리트’로 전격 변신한다. 신세계는 8월말 본점 푸드마켓의 메인 오픈에 앞서 오는 27일 기존 델리존을 ‘확’ 바꾼 고메 스트리트를 먼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최신 트렌드의 프리미엄 식문화를 소개하게 될 본점 푸드마켓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컨템포러리 전문관...
김나영-아이비-강민경, ‘스타일 아이콘’의 블로그 속 데일리패션 2014-06-23 09:35:02
매거진 홈페이지 메인에 얼굴을 알렸다. 파리 스트리트 사진은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그 후 김나영이 등장하면 모든 포커스는 그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맞춰진다. ‘파리가 인정한 패션피플’, ‘스타일 아이콘’ 등의 수식어는 이제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얘기가 됐을 정도. 유쾌하고 쾌활했던 예능인은 어느새...
이민호 거리 등장, 데뷔 8주년 기념 일본 팬들의 선물 `깜짝` 2014-05-22 10:40:24
포스터가 일본 도쿄 번화가의 메인 스트리트를 장식했다. 이른바 `이민호 거리`가 등장한 것. 도쿄 시내 최대의 번화가인 신주쿠 근방 지역에는 거리의 가로등마다 이민호의 얼굴 사진과 드라마 출연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나붙었고 전광판에선 관련 동영상이 비춰지기도 했다. 한류의 거리 신오쿠보역에서부터 시작돼...
[여행의 향기] 매일 새벽 스님들 탁발행렬 따라 걷다 보면 상처난 마음도 어느새… 2014-05-12 07:10:02
운치 있는 건물을 호텔로 꾸몄다. 메인 스트리트와 메콩강 주변에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가 몰려 있다. 1박에 5~15달러. 모기약을 준비하고 물은 꼭 사서 먹는 게 좋다. 왕궁이나 사원을 방문할 때는 노출이 심한 옷차림은 피하고 내부에 들어갈 때는 모자와 신발을 벗어 예를 갖춘다.최갑수 여행작가 ssoochoi@naver.com
스트리트캐주얼, 메인 스트림으로 ① 2014-05-08 18:28:11
업을 조성한 것으로도 분석되고 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의 정확한 고객 연령대는 고등학교 1학년~대학교 2학년으로 폭이 아주 좁다. 이들에게 다양한 연결고리 중 반사회적인 태도와 이 태도를 수용해 풀어낸 브랜드 문화 및 상품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들 사이에서 스트리트 패션은 ‘끼리 문화’라는 심리를...
[매장탐방] 알렉시스앤 롯데 부산서면점, 유니크한 디자인의 ‘유러피안 편집숍’ 2014-04-24 09:54:01
이탈리아 브랜드 핀코는 개성있는 스트리트 스타일로 영컨템포러리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환절기에 입을 수 있는 유니크한 재킷 등 아우터가 판매율이 높은 편이다. 또한 벨기에 브랜드 에센셜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매니저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재킷이나 블라우스는 벌써 완판될 정도로 사랑받고...
식품 매장에도 '팝업스토어' 생긴다…롯데百, 최초 오픈 2014-04-23 13:34:06
업체는 롯데백화점의 메인 점포인 본점에서 테스트 매장을 운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더 푸드 웨이브’의 첫 매장은 국내외 유명 간식 4개 브랜드로 구성해 약 한 달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탈리아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트리트 간식인 ‘차오칩스(ciao chips)’를 현지의 푸드트럭의 컨셉을 그대로 살려...
60대 뉴욕 한인, 맥도날드에 100억대 소송…증오범죄 논란 2014-04-14 07:48:19
지난 2월16일 오후 4시30분께 퀸즈 플러싱 메인 스트리트에 40-18번지에 있는 맥도날드 매장을 찾았다.당시 계산원은 4명이 있었으나 3명은 웃고 떠드느라 정신이 없었고 1명만 손님들을 상대했다.줄을 서서 10여분을 기다린 끝에 차례가 된 김씨가 커피를 주문하면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고 하자 계산원 뒤에서 이...
[문정동 H-Street③구성] 카페거리 형식…조각공원도 조성 2014-03-31 11:51:51
1~2층의 상가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스트리트 상가로 만들어진다. 때문에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지상1층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캐노피 설계를 도입해 점포 활용도를 높였다. 선큰 광장 조성을 통해 개방감을 높이고 정주공간을 확보했다. 지상층이 빛이 지하로 들어오는 선큰광장에는 초화류를 심고 이벤트...
알렉시스앤, 유러피안 감성의 영컨템포러리로 차별화 2014-03-27 10:21:02
것이 제시앤코의 생각이다. 메인 타깃은 25세, 서브 타깃은 20대부터 30대로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다. 영컨템포러리존을 표방하는 알렉시스앤은 현재 핀코, 베레니스, 에센셜, 브리짓 바르도 등 4개의 수입 브랜드로 구성됐다. 프렌치한 스타일부터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양한 브랜드로 유니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