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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 더 싸게 가입하려면?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1-20 07:00:00
보험상품 비교추천서비스입니다. 엔에이치엔페이코, 비바리퍼블리카, 에스케이플래닛, 뱅크샐러드, 카카오페이, 헥토데이터, 네이버파이낸셜, 핀다, 쿠콘, 핀크, 해빗팩토리 등 11개 핀테크사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여러 보험사의 온라인 상품을 비교해주고 적합한 보험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소비자들이 흔히 ...
같은 그랜저인데…車보험사별 최대 48만원差 2024-01-19 18:03:15
다이렉트 보험과 보험료에 차이를 뒀다. 카카오페이에서 2014년식 쉐보레 트랙스의 현대해상 보험료를 조회한 결과 94만3120원으로 나타났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앱에서는 89만2740원이었다. 보험료 차이는 5만380원이었다. 현대해상뿐 아니라 다른 대형 손보사들도 플랫폼과 다이렉트 상품 간 보험료 차이를 둔 것으로...
같은 그랜저인데…자동차 보험료 최대 48만원 차이난다 2024-01-19 17:31:42
다이렉트 보험과 보험료에 차이를 뒀다. 카카오페이에서 2014년식 쉐보레 트랙스의 현대해상 보험료를 조회한 결과 94만3120원으로 나타났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앱에서는 89만2740원이었다. 보험료 차이는 5만380원이었다. 현대해상뿐 아니라 다른 대형 손보사들도 플랫폼과 다이렉트 상품 간 보험료 차이를 둔 것으로...
[단독] "車보험 비교" 대대적 홍보했는데…일부 상품 빠졌다 2024-01-19 10:43:09
수 있다”며 “현재 플랫폼과 보험사 모두 빠르게 보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회사별로 조회 가능한 보험 만기일(30일) 설정값이 달라 이 같은 현상이 빚어진 것으로 이날 오후 파악했다. 일부 보험사는 만기일 30일 이내의 차량만 예상 보험료 조회가 가능해 누락이 발생했다는 설명이다. 같은 보험사...
카카오·네이버 페이 등 핀테크, 차 보험 비교 추천 서비스 개시(종합) 2024-01-19 10:22:34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자동차보험 비교' 서비스에서는 ▲ 롯데손해보험 ▲ 메리츠화재 ▲ 삼성화재 ▲ 캐롯손해보험 ▲ 하나손해보험 ▲ 현대해상 ▲ 흥국화재 ▲ AXA손해보험 ▲ DB손해보험 ▲ KB손해보험 10개 손해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을 비교할 수 있다.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전체'...
1월 19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1-19 08:11:09
6천만 달러, 주당 순이익 52센트로 발표하면서 모두 예상치를 하회했습니다. 노던 트러스트의 4분기 실적도 잠시후에 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던트러스트는 현재 2.05% 내리고 있습니다. ((은행주)) 배런스가 지난 2년간 높은 금리와 순이자수익 증가에 은행주들이 수혜를 입었지만, 올해 금리 인하가 예견되면서...
"車보험 플랫폼 추천 상품, 기존보다 비싸" 2024-01-18 18:46:10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 뱅크샐러드 등 7개 핀테크 업체와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등 10개 손보사가 참여한다. 온라인 자동차보험 상품을 취급하는 보험사 모두 플랫폼에서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용종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는 핀테크 업체 쿠콘과...
車보험 비교 서비스 출범…"기존 상품보다 비싸" 한계도 2024-01-18 16:40:14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 뱅크샐러드 등 7개 핀테크와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등 손보사 10개사가 참여한다. 온라인 자동차보험 상품을 취급하는 보험사 모두 플랫폼에서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용종보험 비교추천서비스는 핀테크사 쿠콘과 5개 생보사가 참여한다. 소비자는 이 서비스를...
"티빙 3시간 구해요"…OTT 구독료 아까운 '하루살이족' 기승 2024-01-17 22:00:01
1만3900원 요금제를 신규 개설해 기존 혜택을 모두 옮겨 사실상 요금 인상 수순을 밟았다. OTT 업체 구독료 줄인상에 사용자들 사이에선 "너무 부담이 크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OTT별로 인기 콘텐츠가 분산 돼 있어 여러 개의 OTT 서비스를 가입하는 사용자가 적지 않다. 지난해 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3...
'온라인 네이버' 오프라인으로 확장…AI 로봇이 연결 2024-01-17 17:33:17
책임리더는 17일 “네이버의 쇼핑, 페이, 부동산 등 온라인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넓히는 게 궁극적인 목표”라며 “로보틱스와 디지털 트윈, AI 모두 이 목표와 연결돼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랩스는 로봇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접점으로 생각하고 있다. 온라인과 연결된 로봇이 오프라인에서 사람과 상호작용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