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골 `인싸`는 CU에서 모인다…BGF리테일 `신바람`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3-04 17:42:06
있고요. CU편의점 가보시면 알겠지만 1인용 밀키트나 디저트, 안주가 굉장히 다양하죠. BGF리테일이 BGF푸드를 통해 간편식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고, BGF로지스로 물류 효율화에도 힘쓰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증권업계에선 BGF리테일이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포스트코로나 시대, 안에서 多즐기는 공간, `체스터톤스 속초` 주목 2021-02-25 11:00:39
서비스, 버틀러서비스, 아이돌보미, 밀키트, 설거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객실 이용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도울 계획이다. 아울러 여행 플래너 서비스, 자전거·차 쉐어, 레저용품 대여 서비스도 도입해 편리한 여행을 돕고 로비에는 단지 바로 앞 청초호 전용요트 세일링 예약과 골프라운딩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SR테크노팩 '산소차단 포장재'…"3000번 실패 딛고 기술 국산화" 2021-02-17 17:01:58
또 만성신부전 환자의 복막투석에 사용하는 바이오 필름 등 고부가가치 의료용 필름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조 사장은 “SR테크노팩이 보유한 필름제조 기술은 급성장하고 있는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 식품유통시장에서도 널리 활용될 수 있다”며 “의료 분야를 비롯해 산소 차단 액정 필름이 필요한 전자기기...
27살 빕스의 뼈 깎는 혁신…배달 매출 '5배 급등' 비결은 2021-02-10 13:28:13
이미지 쇄신에 성공한 빕스는 배달 중심의 외식 시장에서 사람들이 먼저 찾는 스테이크 브랜드로 '선순환 구조'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27년간 쌓아온 업력은 '배달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무기가 됐다. 전국 빕스 매장 셰프들은 스테이크, 피자 등 빕스의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집에서 즐길 수...
집콕에 밀키트 인기…프레시지 "작년 판매 101% 증가" 2021-02-08 13:58:28
=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지난해 자체 생산한 밀키트 제품 판매량이 전년보다 101%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매출은 2019년 712억 원에서 지난해 1천500억 원 이상으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프레시지의 밀키트 시장 점유율은 70%에 달한다. 프레시지는 "지난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 대신 '집밥...
글루업-프레시지, 미주?오세아니아 K푸드 수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02-05 16:38:50
(주)글루업(대표이사 박경준)과 밀키트 1위 전문 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정중교)가 손을 잡았다. 탐육,진지,로그잇,메디로그 등의 글로벌 K푸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루업은 지난 4일 밀키트 시장 점유율 1위 프레시지와 미주와 오세아니아 지역에 K푸드를 수출하는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밀키트와 한식...
농림부 장관상 수상한 선영이네 배추 김치 2021-02-05 11:47:33
온라인 판매라는 점을 생각해서 포장과 배송의 과정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생각한 것”이라고 밝혔다. 농림부 장관상을 받은 ‘배추 김치’와 더불어 ‘전라도 묵은지’ ‘갓김치’ ‘깍두기 등’ 총 6종류의 김치가 있으며 언택트 트렌드에 맞추어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선영이네 배추 김치, 농림부 장관상 수상 2021-02-05 10:49:37
김치 본연의 맛과 더불어 온라인 판매라는 점을 생각해서 포장과 배송의 과정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생각한 것"이라고 밝혔다. 농림부 장관상을 받은 `배추 김치`와 더불어 `전라도 묵은지` `갓김치` `깍두기 등` 총 6종류의 김치가 있으며 언택트 트렌드에 맞추어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영이네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 소비자에게 우수 점수 받아 2021-02-02 13:42:22
평을 남기며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선영이네 묵은지 김치가 그 맛을 그대로 담은 김치찌개 밀키트로 새롭게 구성되어 소개된다. 2020년 11월, 50명을 대상으로 사전에 소비자 시장을 조사한 결과 5.0점 만점 중 4.0점 이상의 중요도가 있는 항목에서 평균 4.38의 결과를 보였다. 특히 조리의...
아점·점저…삼시세끼 경계가 무너진다 2021-01-25 17:31:20
SNS에는 HMR이나 밀키트, 배달음식으로 밥상을 차린 뒤 이를 집밥으로 소개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의무적인 끼니의 의미에 ‘휴식과 놀이’ 개념이 더해진 것도 특징이다.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기는 ‘넷플릭스 스낵’, 가족이 함께 도전해보는 ‘홈베이킹’, SNS 채널을 통한 ‘요리챌린지’가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