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바바, 광군제 83조 신기록 불구 시총 70조 증발한 사연 2020-11-12 08:24:44
11일 광군제를 맞아 11·11 쇼핑 축제를 연다. 올해도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페이주 등 알리바바의 플랫폼들이 동참했다. 특히 올해는 알리바바가 11월 11일 하루만 열던 방식을 바꿔 1~3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면서 최고 성적 재경신이 예견됐다. 다만 알리바바의 통계 산출 ...
바이든 '한국전 기념비' 헌화…뉴욕증시 혼조 마감 [모닝브리핑] 2020-11-12 07:17:11
본사 인근에 설치된 프레스센터에서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페이주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 등 총 4982억 위안(약 83조8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날 하루 거래액 2684억 위안(약 45조7000억원)을 크게 넘어선 것입니다. ◆ 전국...
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83조 불구 시총 70조 증발 2020-11-12 07:01:53
설치된 프레스센터에서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페이주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에서 총 4천982억위안(약 83조8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발표했다. 알리바바는 여기에는 올해 처음 대규모로 진행된 주택과 자동차 등 액수가 큰 상품의 거래액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83조 기록 세웠지만 시총 70조 증발(종합) 2020-11-12 01:36:37
1일부터 11일까지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페이주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에서 총 4천982억위안(약 83조8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발표했다. 알리바바는 여기에는 올해 처음 대규모로 진행된 주택과 자동차 등 액수가 큰 상품의 거래액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거래액은 작년...
中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서 83조원 판매 신기록 2020-11-12 01:21:59
본사 인근에 설치된 프레스센터에서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페이주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에서 총 4천982억 위안(약 83조8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발표했다. 이는 작년 11월 11일 하루 거래액 2천684억 위안(약 45조7천억원)을 크게 넘어선 것이다. 다만 올해는...
中, 인터넷 독점 규제 강화…알리바바 등 대형 IT주 급락 2020-11-11 22:08:34
기업으로 꼽힌다. 알리바바는 쇼핑몰 타오바오와 티몰,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알리페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대출, 자전거 대여, 음식 배달 등으로 영역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텐센트도 위챗,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 검색 포털 텅쉰망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반독점 지침은 플랫폼 사업자...
알리바바·텐센트 견제 나선 中 당국…"독점적 플랫폼 규제" 2020-11-11 12:17:54
꼽힌다. 알리바바는 쇼핑몰 타오바오와 티몰,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알리페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대출, 자전거 대여, 음식 배달 등으로 영역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텐센트도 위챗을 기반으로 한 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를 활용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새 반독점 지침은 플랫폼 사업자의 대표적...
'초당 58만건 판매 신기록'…대륙의 쇼핑축제 막 올랐다 2020-11-11 07:56:33
시작과 동시에 타오바오·티몰(天猫·톈마오)·카오라·알리익스프레스 등 알리바바가 거느린 다수 플랫폼에서 수억명의 소비자가 한정 수량의 할인 상품 구매에 돌입했다. 초당 구매 상품량은 순간 58만3000건까지 치솟아 역대 최대 기록을 새로 썼다. 알리바바는 본사 소재지인 저장성 항저우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언론...
광군제 D-1, K뷰티 대박 예고…"아모레·후 최고 실적 경신" 2020-11-10 15:30:10
후는 이미 지난달 21일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1분 만에 매출 5억1100만위안을 기록,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4억3400만위안)보다 많은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광군제 1억위안 매출 브랜드’에 이름을 처음으로 올린 '숨'의 선전도 기대된다. 신종...
애경, 중국 알리바바 쇼핑몰 '티몰'에 추가 입점 2020-11-10 11:42:01
이번 티몰 추가 진출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모델인 배우 수지 등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중국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할 예정이다. 앞서 애경산업은 티몰에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와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