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협력회사 동반성장 교육 프로그램 운영 2014-10-28 10:30:51
교육을 신청한 120개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오늘(2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인천 무의도 테스코 홈플러스 아카데미에서 관련 교육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2천500여 개 협력회사에 대한 실태조사를 바탕으로 중소 협력회사들에게 연 1천회 이상의 전문기관 품질안전 컨설팅, 연 5천회 이상의 품질과 위생 안전기술...
신세계그룹, 전통시장 경쟁력 위한 인프라 구축 2014-10-20 10:00:06
신세계그룹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력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교육인프라 구축과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신세계인재개발원을 활용하고 유통교수단 강의를 진행해 이마트의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입니다. 특히, 신세계그룹은 청년상인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해 39세 미만의 전통시장 ...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인간·자연을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 2014-10-07 07:00:24
있다.올해는 2007년부터 협력기업들과 진행해온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충북 괴산군 ‘로하스아카데미’에서 1박2일 동안 동반성장 간담회 형태로 진행했다. 풀무원의 각 사업 부분 대표들과 협력사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 외에도 풀무원은...
SK플래닛 T아카데미 `토크콘서트` 진행 2014-09-25 09:38:14
2014’에 참가해 선발된 팀들과 지역별 협력기관 추천 스타트업들과 함께 공개 IR 경연을 진행해 우수 팀을 선발합니다. 인사이더(Insider) 2014는 SK플래닛 T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초기 스타트업 대상 성장 지원 무료 교육·멘토링 프로그램입니다. 김두현 SK플래닛 커머스기획실장은 “스타트업과 개발자 역량을 강화할...
CJ “중기·농민과 상생”‥1200억 투입 2014-09-02 15:26:16
활용해 연간 1천 500억원 규모의 해외 시장을 창출,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로 개척에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이 외에 CJ는 골목 상권 보호에도 힘쓰기로 했습니다. 지역별 유망 제품 30여개를 발굴해 마케팅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상생 아카데미`를 개설해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한국경제...
CJ그룹·동반위, 중소기업인·농민과 함께 세계로 2014-09-02 09:24:50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는 소상공인으로 창업하려는 자영업자와 취업 희망자에 대해 교육을 통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채욱 cj그룹 부회장은 "cj그룹은 앞으로도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중소 챔피언 기업을 성장시키는데 그룹의 사업 역량을 쏟을 것"이라며 "선대회장의 ‘사업보국(事業報國)’...
글로벌새마을포럼 경주서 개최 2014-08-25 15:56:07
위한 협력 전략으로서 국제사회와 공유하고, 지구촌 공동번영과 상생협력의 실천방안을 모색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포럼은 영남대학교(총장 노석균)와 경상북도(도지사 김관용), 글로벌새마을포럼(회장 최외출)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국제협력단, 한국농어촌공사, 새마을운동중앙회, 한국발전재단에서 후원한다....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CSV, 대한민국 브랜드와 사회의 공유가치를 창출합니다' 2014-08-01 17:51:55
아이디어를 구매하고 소비자와 협력하여 실행하는 플랫폼이다. 이는 중장기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두 번째 활동인 ‘팀 화이트 s.m(social responsibility membership)’은 기업과 팀 화이트가 한 팀이 되어 실제로 기업의 사회공헌을 기획하고 실행해 보는 것이다....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하이트진로음료, 하이모, 인크루트, 듀오정보, 종로유학원’ 인터뷰 진행 2014-06-17 18:03:22
장기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소비자연구원) ‘사회와의 상생, 공유가치창출’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홍보팀 이명길 과장) 듀오는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2002년 웨딩전문 ‘듀오웨드’를 창업하고,...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신한은행, 매년 전직원 브랜드 교육 2014-05-27 07:00:37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고객, 서민금융, 협력사 동반성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따뜻한 금융’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신한은행은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기치 아래 임직원 및 고객 인식 조사를 통해 신한은행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가치 체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