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만날 수 있다. 스카르파 공식 매장은 더현대서울에 입점했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컬러는 빨리 품절되니 원하는 모델을 구매하고 싶다면 서두르는 게 좋겠다. 스카르파 모히토 가격 25만 원대 착화감 ★★★★★ 내구성 ★★★★★ 디자인 ★★★★★ 종합 추천 점수 ★★★★★(별 5개...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중심 디자인 등을 내세운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하고 라인업과 가격대를 다변화하며 수요 양극화에 대응하는 차별적 시장 전략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사업부별로 보면 생활가전을 담당하는 H&A사업본부가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H&A사업본부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한...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소개한 ‘특별하게 이런 선물 어때요?’ 등이 대표적이다....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중심 디자인 등을 내세운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하고 라인업과 가격대를 다변화하며 수요 양극화에 대응하는 차별적 시장 전략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사업부별로 보면 생활가전을 담당하는 H&A사업본부가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H&A사업본부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한...
생기 넘치는 봄…실내 장식 바꿔 봄 2024-04-22 16:09:23
넓어 보이게 한다. 생활소음도 최소화했다. 마루 날개를 조립식으로 제작해 꽉 맞물리게 한 덕이다.○미세먼지 농도 알려주는 창호 미세먼지와 황사, 봄비가 걱정이라면 LX하우시스의 ‘뷰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뷰프레임은 LX하우시스의 창호 브랜드 LX 지인(Z:IN)에서 내놓은 제품이다.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할...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담은 베스트셀러 비타민 ‘안심비타민’ 라인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안국건강의 까다로운 제조원칙을 상징하는 ‘USE-NO USE’ 지구모양 마크가 부착됐다. USE-NO USE는 사람과 지구를 위해 꼭 필요한 것만 사용(USE)하고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배제한다(NO USE)는 원칙이다. USE-NO USE...
KCC글라스, 표면 긁힘에 강하고 고탄력 쿠션층…반려동물에 적합한 바닥재 '숲 도담' 2024-04-22 16:02:59
6종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을 추가했다. 해당 디자인 패턴들은 무늬와 표면 엠보를 절묘하게 일치시킨 동조 엠보 기법과 입체감 있는 3차원 디자인으로 천연소재의 느낌을 더욱 실제와 같이 구현했다. 패턴의 크기를 키워 반복되는 무늬를 줄임으로써 사실감과 함께 공간 확장감도 더했다. 또 다른 홈씨씨 인테리어의 PVC 바...
동화기업, 동화 강마루 브랜드 새단장…'진·듀오·강'으로 제품 정체성 살려 2024-04-22 15:54:55
수 있다. 생활 습기에 의해 마루가 뒤틀리는 등 형태가 변형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내수성도 갖췄다. 진 그란데 스퀘어는 석재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이 제품을 활용하면 공간을 한층 우아하게 꾸밀 수 있다. 대리석이나 트라버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한국식 주거 공간에 적합한 소재만을 엄선했다. 진 그란데...
대형규격 목질 벽재 '시그니월' 선보여…일반 나무 벽재 보다 세 배 이상 크기 2024-04-22 15:53:25
물질 방출에 대한 소비자 걱정을 없앴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컬러스’, ‘스톤’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컬러스는 감각적인 색상을 담은 제품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단색부터 화사한 파스텔톤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공간을 한층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톤은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
'액자로도, 스피커로도 좋네'…삼성 '뮤직프레임' 써보니 2024-04-22 06:00:13
생각했던 모양이다. 앞서 노태문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사장)은 이달 초 회사 뉴스룸 기고문에서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삼성전자 디자인의 한 지향점으로 거론하며 "제품과 제품, 제품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고 더 나아가 사회와 환경, 다양한 가치관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