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우수 PB 18인'…소비자 예탁자산만 26조원 규모 2024-03-25 09:31:08
골든(Golden) Master PB 5명을 포함해, 상위권의 역량을 갖춘 18명을 Master PB로 선정했다. 이들 18명이 관리하고 있는 고객 예탁자산은 26조원 규모로 국내 주요 공제회급의 자산규모다. 이들은 부유층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여러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 만족도와 여러 정량적, 정성적 평가절차를...
하이브랩,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프로젝트 협업 진행 2024-03-25 09:18:07
배스킨라빈스’는 차세대 제품 연구 개발 역량을 선보이는 실험과 창조의 공간이다. 본사가 직접 제조한 신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는 공간으로, 고객과 만나는 최일선일 뿐만 아니라 연구개발(R&D)의 허브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
시중은행 전환 추진하는 DGB대구은행…핀테크 스타트업 키운다 2024-03-24 16:16:14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해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키면서 시중은행의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대구은행은 대학생 전용 스마트캠퍼스 플랫폼 ‘아이엠 유니즈(iM uniz)’ 구축, ‘Flo’ 음악 플레이리스트 서비스와 함께 새로운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청소년 금융 플랫폼 ‘iM-i’를 출시키로 하는 등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실적·주가 부진 무거운 마음...수익성 개선 집중" 2024-03-21 16:58:39
올해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면세점부문은 최근 오픈한 인천공항점의 조기 안정화와 더불어 시내점, 온라인, 국내외 공항점들의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성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호텔&레저부문은 호텔 위탁 운영 사업 및 브랜드 활용 사업을 확대하면서, 정교한 손익관리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고...
테라젠헬스, 리본필라테스와 유전자 기반 설루션 개발 협력 2024-03-21 14:02:32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재호 테라젠헬스 대표는 "리본필라테스와 협업해 운동과 유전자 분석 결과, 장내 미생물의 상관관계를 살펴볼 수 있게 됐다"며 "테라젠헬스의 유전자 분석 역량을 화장품, 식품, 수면 등 다양한 산업군과 접목해 DTC(소비자 직접 시행) 검사의 저변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hyunsu@yna.co.kr...
큐텐 기술전문 자회사 지오시스, '큐텐테크놀로지'로 사명 변경 2024-03-21 10:59:49
셀러와 소비자를 잇는 플랫폼 기술 기반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마켓 창업자 출신 구영배 사장이 설립한 큐텐은 티몬과 인터파크, 위메프 인수에 이어 지난달 북미·유럽 기반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위시'(Wish) 인수를 발표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강도형 장관 "3월이 수산물 물가 관리 골든타임" 2024-03-21 06:00:06
환급행사는 전통시장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한도로 온누리상품권을 환급해 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전국 66개 시장에서 지난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강 장관은 이날 현장에서 "수급 불안 품목인 오징어 등 주요 어종이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되면 수산물 물가 상황은...
헬스케어 기업 헤일리온 한국법인 '헤일리온코리아' 정식 출범 2024-03-20 14:54:33
감기 증상 완화 의약품 '테라플루' 등을 판매하고 있다. 신동우 헤일리온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앞으로도 과학적으로 검증된 탁월한 제품을 매년 선보이며 소비자의 셀프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한국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의 발전을 위해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제일기획, 아시아 1위 광고회사 선정 2024-03-20 14:42:46
제일기획이 경찰청이 함께 만든 ‘똑똑’ 캠페인이 전세계 4위에 올랐다. 한국 회사가 만든 광고 마케팅이 이 랭킹에서 ‘톱5’에 든 건 처음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에 데이터, 테크역량을 접목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성장을 견인하는 광고·마케팅을 지속...
제일기획, 'WARC 크리에이티브 랭킹' 아시아 광고회사 1위 2024-03-20 08:58:51
뒤를 이었다. 한국은 전년(29일)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한 14위를 기록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에 입증된 세계적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에 제일기획의 데이터, 테크 역량을 접목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광고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