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현우의 진심 "오영주,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 같기도…" 2021-05-13 08:05:04
여행으로 서로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했다. 지난 12일 방송한 채널A ‘프렌즈’ 12회에서는 프렌즈들이 단체 미션을 토대로 경주 수학 여행을 시작했다. 이에 김도균과 김장미와 이기훈, 정의동과 오영주, 서민재와 정재호로 팀이 나눠진 가운데 프렌즈들은 한우 물회, 떡갈비, 매운 등갈비찜은 물론 경주에서만 맛볼...
"코로나에 지친 우리 가족 봄 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2021-05-13 00:53:00
전 문화재 관람료가 폐지되면서 지리산 여행의 필수 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이어진 소나무 숲길은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천은사를 둘러본 뒤 천은저수지 ‘상생의 길’에서 잔잔한 풍경을 감상하며 지친 심신을 달래보길 추천합니다. ○충남 서천...
국내로 눈길 돌리는 여행 수요... 거제 지중해마을 1단지 주목 2021-05-11 10:07:38
최근 해외로 향하던 여행 수요가 국내 명소 일대로 바뀌고 있는 추세다. 특히 남해독일마을 등 자연환경과 이색적인 문화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에 대한 관광객의 관심이 높다. 남해독일마을은 1960년대 초 독일로 건너가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파독 광부·간호사들이 고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독일풍으로...
"우리도 오리지널 제작사 될 것" … 콘텐츠 사업에 공들이는 통신 3社 2021-05-10 15:49:28
육아 콘텐츠를 개발했다. 책 읽어주는 tv, 영어교육 프로그램 영어유치원, 정부가 지정한 유아·아동 대상 표준 교육과정을 반영한 누리교실 등이다. 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V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IP를 활용해 롯데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제작한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도 인기 콘텐츠다. 선한결 기자
광주 ‘그랑빌 더 포레’ 5월 분양 오픈 2021-05-10 14:49:49
BBQ 마당 등도 있어 집 안에서 근교로 여행을 온 듯한 여유로움을 즐겨볼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 관계자는 “주거 공간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획일적인 아파트에서 눈을 돌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활용도가 높은 하이엔드 저택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해지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쾌적한 주거 공간...
“따스한 봄의 낭만을 가득 품고 떠나는 여행” 오크밸리, ‘더 무드 오브 스프링’ 패키지 선봬 2021-04-29 12:00:03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더 무드 오브 스프링(The mood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무드 오브 스프링’ 패키지는 청정 강원도의 자연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권 2매와 횡성...
다산이 반한 비밀의 정원…걷다 보면 기분 좋은 茶향기 솔솔 2021-04-22 17:32:37
합니다. 다산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강진 여행, 설레지 않나요. 조경예술의 백미, 백운동 원림 강진 월출산 기슭에 있는 백운동 원림을 강진 여행의 첫 번째 행선지로 잡은 것은 다산이 가장 애정을 쏟았던 곳이기 때문이다. 유배 중이던 다산은 1812년 제자들과 함께 월출산을 등반하고 백운동에서 하룻밤을 머물렀다....
그랜드 조선 제주, ‘더 리틀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 2021-04-22 14:09:58
가득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바다, 숲, 하늘 3가지 테마로 조성된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3인 혜택을 담았다. 아리아에서는 제철 및 제주 특유 식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뷔페 메뉴뿐 아니라 별도의 키즈...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훌륭하고 사려 깊은 방법 2021-04-21 13:58:00
파우치 등 일상생활, 오피스, 그리고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제품을 친환경 소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맹상점 ‘껍데기는 가라, 알맹이만 남고’가 모토인 알맹상점은 이름만큼이나 아기자기한 감성이 숨 쉬는 곳이다.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 들어서면, 베이킹 소다,...
[특집] 한국소비자포럼 팀 화이트 2021 브랜드컨퍼런스 ①Brand Thinking : 강력한 브랜드의 7가지 습관은? 2021-04-20 14:04:22
경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며, 현지에서의 삶을 살게 하는 것이 에어비앤비의 존재이유라는 것을 말이다. 에어비앤비의 슬로건인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처럼 그들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한다. 강력한 브랜드는 끊임없이 자신의 존재이유를 질문했다. 그리고 명확한 꿈을 찾는다. 이것이 브랜드가 살아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