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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초면 결정되는 첫 인상…그남자 그여자를 사로잡아라 2013-05-01 17:04:21
‘시티 토트’ 가방을 내놨다. 코치의 고전적 스타일을 극대화한 가방으로, 지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가벼워 모든 연령대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시계나 선글라스로도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티쏘 ‘씨스타’ 시계는 온도계, 알람 등의 기능까지 갖춰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에 더욱 유용하다. 빨질레리...
10% 반대로…'롯데에 임대' 막힌 굿모닝시티 2013-04-25 17:08:35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이 철수 위기에 처했다. 고모씨 등 이 건물 소수 상인파가 유니클로 한국법인을 상대로 낸 ‘건물에서 나가달라’는 소송에서 서울중앙지법이 고 씨 등의 손을 들어준 것이다. 이 같은 법 적용으로 기형적인 상가도 생기고 있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의 ‘소풍’ 쇼핑몰은 2001아울렛, 킴스클럽 등의...
[모다랩 탐방기] 독창적, 창조적인 정신 지향하는 패션스쿨 2013-03-05 14:52:48
및 관련대학의 교육과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탁월함과 유니크함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지향하는 열린 교육기관은 모다랩 만의 독특한 교육철학이며 유럽피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종합스쿨이라 해도 좋을 것 같다. [자료제공 edeo(european design educational office)]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러시아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 국내 런칭 파티 성료 2013-02-22 15:26:20
구두 편집매장 유니페어에서 아영fbc가 전개하는 러시아 수퍼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아의 런칭파티가 열렸다. 새로운 문화 코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가는 사람들의 모임을 위해 기획된 벨루가의 런칭 파티는 벨루가의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벨루가 노블’과 ‘벨루가 골드 라인’을 다양하게 즐길...
"일본인 없으니 장사 안돼" 동대문 한숨 2013-02-21 16:57:26
헬로apm, 굿모닝시티 등 소매상가를 찾던 일본인 쇼핑객의 발길마저 줄어든 데 따른 것이다. 독도문제와 엔저(低) 현상으로 일본인들의 발길이 뜸해지면서 서울 명동에 이어 동대문상권까지 타격을 받고 있다. 그나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인근에 자리잡은 도매상가는 선방하고 있다는 평가다.○내국인·일본인 쇼핑객...
장재영 신세계 대표 "백화점의 경쟁자는 놀이공원…교외형 복합쇼핑몰로 승부할 것" 2013-01-31 15:30:28
문을 닫고, 건물 전체가 패스트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매장으로 바뀌었다.일본 백화점들의 침체는 더 이상 ‘바다 건너 일’이 아니다. 신세계유통산업연구소에 따르면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하며 승승장구하던 국내 백화점 시장 규모는 지난해 4.9% 증가하는 데 그쳤다. 연구소는 올해도 백화점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그...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유니클로가 접수했다”는 말까지 나온다.패션업계에서는 주 소비층이 30대 이상으로 ‘늙어버린’ 신촌 상권이 초대형 유니클로의 탄생을 계기로 활기를 되찾을 것이란 분석도 있다. 신촌 상권은 연세대·서강대·이화여대를 잇는 ‘아날로그 대학 문화’의 상징이었으나, 2000년대 들어 개성과 매력을 잃은 채 쇠락했다는...
[부산·경남]중국관광객 2만5천명 부산 온다 2013-01-17 09:28:52
최대다. 부산에서는 2008년 유니시티글로벌 컨벤션 1만명, 2009년 지브랄타컨벤션 5000명, 2009년부터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허벌라이프 스펙타큘러 1만3000명이 방문했으나 2만5000명이 방문하기는 이번이 처음. 부산시는 방문에 따른 소비지출 100억원, 생산유발효과 18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매년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