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빠 어디가' 대박나더니 …뜨는 제품 따로 있네 2013-03-27 13:55:25
온도를 맞추기까지는 아빠의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육아용품 브랜드 '토미티피'는 아이에게 먹일 분유의 적정 온도를 알아서 찾아주는 '클로저 투 네이처 센서티브 스마트젖병'을 출시했다. 아기는 성인보다 온도에 더 민감하기 때문에 분유의 적정 온도를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제품은 젖병 내...
대형마트들, '엄마 고객 잡기' 나섰다 2013-03-27 08:49:48
가구 회원에게 출산·육아용품을 연중 상시 할인해 주고, bc카드와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셋째 아이를 출산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회원은 분유, 완구, 물티슈, 유아 스킨케어 등 28개 브랜드 1000여 개의 출산·육아 상품을 5~15% 할인받을 수...
초보 주부 탈출! 주방 알짜 제품은 무엇? 2013-03-27 08:40:03
알짜 제품을 모아봤다. ▶ 프랑스 명품 주방 기구_ 크리스텔 19세기 초 설립된 주방 용품 회사 ‘자피’를 시초로 2백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성 높은 프랑스 주방 기구 브랜드다. 디자인과 기능∙품질까지 1등급으로 평가 받는 크리스텔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수작업과 유사한 13단계의 공정을 거쳐...
롯데마트 '다둥이클럽' 회원 5만명 돌파 2013-03-24 08:21:30
2000개로 늘릴 계획이다. 또 식품과 생활용품, 완구상품 이외에 가전제품과 의류잡화 용품도 추가한다. 쿠폰 할인 방식을 전산 자동 할인 시스템으로 바꾸는 시기도 당초 7월이 아닌 6월로 한 달 앞당길 예정이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정부 출산 장려 정책과 시대적 흐름을 반영해 다자녀 가구 지원을 위한...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패션부터 육아용품에 이르기까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상품 개발에 참여시키고 있다. 고소영이 론칭한 이탈리아 유명 슈즈 브랜드 아쉬의 ‘고소영 한정판’ 슈즈는 방송 28분 만에 모두 팔리기도 했다. 코웨이의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가 고현정과 함께 개발한 ‘k라인’은 이 회사 매출의...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늘어 최근에는 반려동물 육아 생활용품 의류 음식 등 다양한 분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펫츠비’는 반려동물 전문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다. 시베리안 허스키를 키우던 심종민 대표(28)가 반려동물 용품과 사료를 검색하느라 애를 먹다가 지난해 11월 직접 회사를 차렸다. 정보기술(it) 미디어 벤처기업 ‘비석세스’...
아가방앤컴퍼니, `수드타임 랩 플러스` 2013-03-07 17:16:37
출산 ·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최근 공식 온라인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 회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출산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제품 1위로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43%)’ 가 꼽혔습니다. 보통 흔하게 선물 받는 의류, 젖병,...
롯데마트 '다둥이 클럽' 서비스…"연중 상시 할인" 2013-02-27 08:18:08
클럽은 2자녀 이상의 가구 회원에게 출산·육아용품을 연중 상시 할인해 주고, bc카드와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셋째 아이를 출산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할인 혜택도 준다. 기업이 주도해 다둥이 가구를 지원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특징주]제로투세븐, 상장 첫날 약보합…공모가는 웃돌아 2013-02-19 09:06:02
등이 대표 브랜드다. 제로투세븐은 현재 수유용품과 위생용품, 완구 등 임신과 육아에 관련된 모든 제품으로 영역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일반 공모 청약을 실시한 결과, 배정물량 60만주에 청약주수 4억5052만2810주가 몰려 최종 경쟁률이 750.87 대 1을 기록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육아걱정 마세요' 행복한 임신 문화 만드는 기업 2013-02-12 08:54:34
대해 희망적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임신 및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아벤트코리아(대표양재현)는 이러한 변화에 힘을 보태고자 행복한 임신, 육아 문화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문화행사, sns 채널 강화 등 다채로운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 #태교음악회, 베이비마사지 클래스 등 문화행사 지원 아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