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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무패전차' 멈춰세운 T1, 핵심은 '피넛 봉쇄' 2024-01-30 11:50:01
마오카이, 바이, 세주아니를 자르며 정글 챔피언에 3개의 금지 카드를 투자했다. 현재 LCK에서 가장 픽률이 높은 주류 픽이자 한왕호가 선호하는 카드를 자르면서 영향력을 줄이겠다는 포석이었다. 한왕호는 현재까지 마오카이 77.4%, 바이 78.8%, 세주아니 63.8%로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다. 선호하는 카드가 사라진...
신한카드, LG와 손잡고 AI 어시스턴트 개발 2024-01-29 17:52:42
것으로 신한카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신한금융그룹이 구축한 통합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결제명세 안내를 비롯한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 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문 사장은 “빅데이터와 AI...
"차세대 AI 공략"…신한카드, LG CNS·AI연구원 공동연구 2024-01-29 09:46:51
구축하는데 독보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는 만큼 3사 상호 협력을 통해 금융 영역에 최적화한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과 현신균 LG CNS 대표이사, 배경훈 LG AI연구원장 등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지난 26일 진행됐다. 문동권 신한카드...
신한카드, LG CNS·LG AI연구원과 차세대 AI 공동연구 2024-01-29 09:25:58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3사는 AI 공동연구를 통해 신한카드 3천100만 고객과 300만 가맹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추천 관련 고객 서비스 상용화, AI 어시스턴트 시스템 구축 등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결제·금융·플랫폼 등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고 있고, LG...
상반기 신용카드가맹점 96%에 우대수수료율 적용 2024-01-28 12:00:07
안내문을 가맹점 사업장으로 발송할 예정이라고 금융위원회가 28일 밝혔다. 연간 매출액 3억원 이하 영세 가맹점(229만2천개)에는 신용카드 0.5%, 체크카드 0.25%의 수수료가, 3억∼5억원 이하 가맹점(27만8천개)에는 신용카드 1.1%, 체크카드 0.85%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5억∼10억원 이하 가맹점(27만1천개)에는 신용카드...
"中 알리바바는 놔두면서…플랫폼법, 韓기업 역차별" [한경×유니콘팜 좌담회 전문] 2024-01-28 11:24:44
당신이 반칙하면 승부 영향 크니까 사전에 심판이 너만 따라다니면서 네가 반칙하는지 아닌지 보겠다, 그리고 당신이 반칙하면 바로 레드카드다 하면 플레이가 제대로 되겠나. 당연히 위축될 것이다. 내가 조금만 움직여도 퇴장 당하는 게 아닌가. 사전적인 규제 효과가 강력히 발생할 것이다. 축구에서도 승부에 영향...
AI폰 갤럭시 S24도 더 싸질까…정부 압박에 통신업계 '고심' 2024-01-28 06:01:02
사 고위급 임원들과의 면담을 추진하는 것으로 전해져 어떤 식으로든 지원금 확대 등 실질적인 구입 부담 완화 조치가 나올 것이란 관측에 힘이 실린다. 통신 3사는 제휴카드 할인과 중고 휴대전화 보상 프로그램 등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기능 신기하네"…'갤S24 라방'에 400만명 넘게 몰렸다 2024-01-26 10:24:24
사전예약을 신청한 건수도 400%가량 늘었다. 사전개통에 이통 3사 60만~76만원 상당 혜택 사전개통을 맞이해 이동통신 3사는 카드사 제휴 이벤트와 중고폰 반납 등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계획이다. SK텔레콤의 경우 하나 티(T)다운 카드는 월 40만원 실적 조건 충족 시 최대 60만원 할인(24개월 동안)에 70...
"총선 후 전기료 인상할까"…한전, 바닥 찍고 20% 뛰었다 [이슈N전략] 2024-01-26 09:20:21
고민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김동철 사장은 '탈 공기업', 민영화 카드를 꺼내들기도 했는데요. 신년사에서 이탈리아의 전력 공기업이었다가 민영화된 Enel사를 예로 들면서, 한전 역시 KT와 포스코처럼 국영기업에서 벗어나 사업영역도 다각화 하고 탈바꿈하겠다는 이런 목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앵커>...
'5사5색' 금융그룹 유튜브 전략…상생 부각 속 재미도 추구 2024-01-25 06:30:01
신한금융(31만3천명), 우리금융(13만3천명) 등으로 뒤를 이었다. 농협금융은 400여명으로 미미했다. 주요 계열사 채널 규모는 또 달랐다. 5대 은행만 보면 농협은행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72만2천명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신한은행(43만7천명), 국민은행(39만9천명), 우리은행(27만7천명), 하나은행(18만6천명)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