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통신 3사 "갤럭시 S23 사전예약하고 혜택 받으세요" 2023-02-06 10:55:03
공식몰 'T다이렉트샵', 멤버십 제휴 프로그램 'T데이', 고객 전용 커머스 '티딜'(T deal)에서도 갤럭시 S23 관련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KT[030200]는 갤럭시 S23 시리즈를 사전예약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천300명에게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 또는 힙합 아티스트 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코나아이, 로컬히어로 2023년 제1회 레시피 공모전 개최 2023-02-02 10:57:47
연결하는 코나아이의 ‘상생소비 커머스 플랫폼’이다. 지역자체단체와 공공기관의 품질인증을 받은 지역 생산자의 좋은 상품을 발굴하고 기획,디자인,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있는 상품으로 재탄생시켜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를 좋은 상품과 건강한 유통채널로 잇고 지역 시장이 활성화되는 선순환을 추구한다. 코나아이 관...
GS샵 "마스크 벗자 립 매출 604% 급증" 2023-02-02 09:49:39
2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립스틱, 립 틴트, 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비 604%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실내 마스크 해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GS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진행한 피부 미용 기기...
모비두 소스애드X토스(toss) 라이브커머스 광고사업 제휴 공식 파트너사 선정 2023-01-31 10:46:14
라이브커머스에 드는 광고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모비두 이원준 마케팅본부장은 "소스애드는 다양한 업종에서 압도적인 라이브 방송광고 집행 경험과 전환 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자사몰 라이브커머스의 성장을 돕고...
LG헬로비전 작년 매출 1조1679억…전년대비 8% 증가 2023-01-26 18:05:47
'자급제+알뜰폰' 트렌드 확산으로 MZ세대 호응이 늘어난 가운데 MVNO 가입자 순증세도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민형 LG헬로비전 상무는 "2023년에는 고객 경험 혁신을 가속해 양질의 가입자를 확대하고, 지역채널 커머스와 지역 특화사업을 본격 육성해 미래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lisa@yna.co.kr (끝)...
"130만 유저 데이터 통했다"…윙잇, 연매출 410억 최대 실적 2023-01-26 10:56:29
푸드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2022년 매출 410억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235% 성장한 수준이다. 윙잇은 10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HMR(가정간편식)을 판매하는 푸드 커머스 플랫폼이다. 최신 트렌드 및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발한 자체 개발 상품과 이를...
매출 600%↑…라방 제작대행 시장도 '쑥쑥' 2023-01-25 17:45:24
시장은 급속도로 커지는 추세다.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업체인 라방바 데이터랩에 따르면 지난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횟수는 총 31만 회에 달했다. 한 달에 2만5800건의 방송이 진행된 셈이다. 교보증권은 2021년 2조8000억원 규모였던 라방 시장 규모가 2023년 10조원 수준으로 커질 것으로 예측했다. 하루 수백 건에 달하는...
"매출 1억 만들어 드려요"…카메라 켜지자 불티나게 팔렸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22 13:00:01
라이브커머스 제작 대행 서비스인 '문래라이브'를 선보였다. 회사의 특성상 고퀄리트 판매 방송을 만들 수 있는 인적·물적자원이 풍부하다는 점을 활용해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을 내세웠다. 삼성전자,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전자제품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해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의 채널에...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공간으로 확장하고, 올영세일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마케팅, 글로벌몰 투자 확대를 통한 수출 지원까지 다방면으로 신진 브랜드의 매출 증진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들의 개수와 매출 규모가 커지고 있다는 것은 뷰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시그널"이라며 "올리브영을 발판 삼아...
밤 12시 시작 '라방' 주문 폭발…2시간 만에 53억 대박 [긱스] 2023-01-12 15:34:25
위한 솔루션인 ‘소스플렉스’,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큐레이션 앱인 ‘소스라이브’,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대신해주는 ‘소스메이커즈' 등이다. 삼성, 지마켓, 나이키, 한샘 등이 모비두와 협업하고 있다. 데이터 전문 스타트업도 있다. 씨브이쓰리가 운영하는 라방바데이터랩은 국내 대형 포털과 쇼핑몰 등 1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