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하연주의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 2014-06-02 10:01:07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은 ‘썬&비치’라는 컨셉으로 쿠쿠이오일, 코코넛워터, 씨 미네랄 모이스처, 레몬 하이라이트 총 4가지 라인이다. 제품의 패키지 또한 라인별 메인 성분의 특징을 살려 구성되었다. 한국에서 처음 진행 한 프레젠테이션은 제품의 컨셉을 반영하여 마치 해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4가지 섹...
셀프웨딩시대! ‘웨딩 메이크업&헤어’ TIP 2014-05-30 10:57:09
담은 ‘데이트 웨딩 촬영’, 컨셉 등 소품부터 촬영까지 직접 준비하는 ‘셀프 웨딩’ 트렌드가 대세다. 이 셋의 공통점은 인위적이지 않은 최대한 자연스럽다는 것.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맞춰 헤어, 메이크업 역시 꾸미지 않는 듯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것이 대세인 가운데 김활란뮤제네프는 5월의 신부들에게 ‘내추럴...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개편‥가방·시계 편집매장 오픈 2014-04-29 13:58:27
기존 명품관 이스트 1층의 화장품 브랜드를 웨스트 1층으로 이동하면서 명품관의 화장품 브랜드를 집결한 데 따라, 이스트 1층의 공간에 백 편집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개방형 구조를 도입해 통일된 인테리어로 고객이 브랜드가 아닌 상품자체에 가치를 둘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스트 가방...
가로수길이 특별한 이유…제품 뿐 아니라 문화 즐길 수 있어 2014-04-29 11:50:15
여행하자’라는 컨셉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글의 대표 레인부츠인 미스 줄리엣 라인을 비롯해 트렌치코트, 헌팅 재킷 등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실용적이면서도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제품들에서 모티프로 꾸며졌다.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이자 블로거인 마르고 모틴이 참여한 미스...
현대엔지니어링, ‘상봉동 이노시티’ 선임대 후분양 2014-04-18 09:17:31
브랜드가 중심이 됐다.3층은 유럽 도심 속 정원을 컨셉으로 한 가든 에비뉴와 함께 플랫폼 에비뉴, 그린 에비뉴로 구성됐다. 가든 에비뉴는 ‘abc마트’, ‘k2’, ‘밀레’, ‘코오롱스포츠’ 등 한층 강화된 아웃도어 md를 선보이며, 플랫폼 에비뉴에는 ‘나이키’, ‘리복’, ‘아디다스’ 등 스포츠 및 패션 슈즈 전문숍...
'가정의 달' 맞은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 즐겨볼까 2014-04-15 15:16:44
동안 마술나라 컨셉으로 꾸며진 레스토랑에서 셰프들이 베스트 키즈 요리로 손꼽히는 정통 파스타와 피자, 햄버거와 아이스크림 등을 선별해 준비한다. 또한, 식사도중 특별 초청한 주우혁 마술사의 공중부양, 카드마술 등의 다양한 마술쇼가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진행될...
‘봄 꽃’ 닮은 여배우들의 하객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4-04-15 09:59:02
맞는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 01.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의 원 컬러 섀도는 촉촉한 질감의 실키 텍스처가 뭉침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제품. 겟 럭키(get lucky)는 펄이 함유된 오렌지 브론즈 컬러로 하나만 발라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고발색의 컬러감이 특징이다. 02. 하객 메이크업의 가장...
뉴발란스, 홍대에 세계 최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4-04-10 16:16:58
FUTURE EVOLUTION) 컨셉의 인테리어로 설계됐습니다. 총 3층 규모로 1층은 미국과 영국생산의 리미티드 신발 중심인 프리미엄 존, 2층은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신발, 의류, 용품 등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3층은 신개념 문화 체험 공간인 `NB컬쳐하우스`로 구성되는데, 고객이 러닝화를 착화하고 테스트 러닝을 해볼...
LS산전 `하노버 메세`서 그린 경쟁력 선보여 2014-04-09 10:44:57
총 13부스(117㎡) 규모로 전시회에 참가한 LS산전의 컨셉은 `Integrated Solution & Global LSIS`으로 ▲톰슨로이터 선정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 소개 ▲Innovative Solution ▲Infrastructure Solution ▲Intelligence Solution 등 4개 존을 마련하고 글로벌 전력·자동화·그린 비즈니스 분야 종합 솔루션 제공자로서의...
[VPR] 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2014-03-27 14:12:55
▲‘디자인 앤드 디테일 존(design & detail zone)’을 마련했다.▲ ‘이모션 존(emotion zone)’ 에는 2013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전시된 설치작품 ‘스컬프처 인 모션 (sculpture in motion)’을 국내에 첫 공개해 신형 쏘나타에 적용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을 방문객들이 감성적으로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