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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서 가늠해보는 천연화장품의 현재와 미래 2015-11-09 09:39:26
끈다. 또 `2015 제주바이오포럼 : 내츄럴 코스메틱스`는 국내외 천연 화장품 산업의 현황을 알아보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문가의 소중한 제언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밖에 방문객들을 위해 뷰티요가, 패션쇼, 헤어쇼, 메이크업쇼, 뷰티콘서트 등이 연이어 열리며 천연향 디퓨저 만들기,...
한국 진출 원하는 프랑스 화장품, 한 자리에 모였다 2015-11-06 21:30:18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알골로지` `익씨 코스메틱스` `녹씨독씨` `오레씨엉스` `조지안 로르` 등이 참가했다. 이중 `알골로지`는 해양성분 추출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페이셜과 바디라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익씨 코스메틱스`는 소나무 송진 등을 비롯한 식물추출 분야 세계 선두기업 DRT의...
신후-로얄그리인코리아 화장품 글로벌 사업 비전 발표 2015-11-02 09:26:00
일본 로얄코스메틱스 그룹 역시 한국생산제품으로 해외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현재 로얄 순금허브화장품은 기초라인 중심으로 한국에서 생산되고 있다. 이는 기타제품 군으로 한국 내 생산을 확대해 다양한 제품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일본 로얄코스메틱스 그룹은 서울에서 11월1일부터 3일간 그룹...
임산부의 달, 예민하고 까다로운 예비 엄마 피부도 걱정 뚝~ 2015-10-26 09:38:00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더앤 코스메틱스의 임산부 전용 샴푸 ‘마더앤 세이프티 샴푸’는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고려해 화학 계면활성제나 화학적 향료 등 유해한 성분을 전혀 넣지 않았다. 마더앤 세이프티 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인 천연이온미네랄워터와 식물성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영양 파괴를 최소화한...
[특징주]신후, 또 '급등'…ESS시장 진출+中 화장품 사업 본격화 2015-10-19 09:30:05
일본 로얄코스메틱스그룹의 한국투자법인으로, 2012년부터 한국에서 화장품을 직접 생산·판매해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로얄그리인코리아는 지난 6월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한 후 10여개 대형 백화점·유통기업 및 화장품 그룹들과 수출협의를 벌여왔고 현재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수출은 신후가 진행하며,...
K코스메틱, 美 세포라 잇달아 입점 `쾌거` 2015-09-04 09:13:01
미국 세포라 입점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지난 8월 27일 미국 세포라 288개점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차후 매장에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카오리온은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앞서 8월 18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카오리온 프리미엄 핫&쿨 쌍둥이 모공팩`을 선보이며 높은 호응...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시장은 어려워도 히트 제품은 나온다 2015-08-28 15:40:09
프린팅해 사용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는 신제품 `모공 핫 폼`과 `모공 쿨 폼`을 체험기회 확대를 위해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다음 달까지 서울시내 명소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샘플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샘플링 장소는 하루 전 카오리온...
㈜엘씨코스메틱스 법인 상호명 `㈜나눌`로 변경 2015-07-17 08:19:07
코스메틱스(대표 이철)가 법인 상호명을 ㈜나눌(이하 나눌)로 변경하고 새출발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나눌은 회사 성장과 더불어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자 지난 7월 7일 신제품 발표 및 법인 상호명을 변경하였다. 나눌은 신개념 콘셉트 살롱 라브리지(La Bridge)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의 건강과 자연을...
치약부터 콜라·화장품까지…생활을 문화로 만드는 LG생활건강 2015-07-10 07:10:00
코스메틱스를 사들였다.많은 인수를 성사시켰지만 한 번도 ‘승자의 저주’에 빠지지 않은 점도 주목받는다. 치밀한 분석과 전략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했다. 차 부회장은 “다양한 사업부문이 서로 장단점을 보완하는 구조가 만들어졌다”며 “예컨대 화장품 비수기인 여름에는 음료가 성수기를...
배정태 부사장 "화장품 R&D 역량 우리가 최고…中 고급백화점 공략 속도 낼 것" 2015-07-10 07:00:53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시장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차앤박화장품’으로 유명한 cnp코스메틱스를 인수했습니다. 선진국은 화장품시장 중 코스메슈티컬의 비중이 10%를 넘지만 한국은 5% 미만입니다. ‘비쉬’ ‘아벤느’ 같은 몇몇 해외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