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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했더니…AI가 만든 배우 윤여정의 20대 2023-03-17 15:28:10
KB금융그룹의 계열사인 KB생명과 푸르덴셜생명이 통합해 'KB라이프생명'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새 출발을 알리고자 KB라이프생명은 윤여정 배우와 함께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타임슬립이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윤여정 배우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생을...
中바이두, 챗GPT 중국 대항마 '어니봇' 공개…"대등 수준 도달" 2023-03-16 17:05:51
보고서에서 어니봇이 바이두 검색과 통합될 경우 바이두가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점유율 하락세를 반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맥쿼리는 "어니봇 출시 이후 몇 달간 상업화와 수익화 전략이 핵심 촉매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두 경영진은 내부적으로 어니봇이 지난해 11월 오픈AI의 챗GPT 공개 당시 수준에...
아이유 추리닝 만든 이 회사, 몸값 7000억 됐다 [Geeks' Briefing] 2023-03-14 17:00:03
기반 서비스형 솔루션이다. 공동주택 내 각종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을 대상으로 모바일 및 사물인터넷 기술 바탕의 스마트 인프라를 구현해 입주민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게 특징이다. 트러스테이는 자이의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 자이안 비(XIAN vie)와 협업해 이달 입주를 시작한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를 대상으로...
세일즈포스도 뛰어든 초거대 AI 전쟁…"슬랙서 챗GPT 쓴다" 2023-03-13 16:04:20
이날 선보인 아인슈타인GPT는 영업과 서비스, 마케팅과 같은 고객 접점의 전 영역에 걸쳐서 AI가 생성한 콘텐츠를 쓸 수 있게 하는 생성형 AI CRM 기술이다. 기본적으로는 챗GPT와 마찬가지로 ‘챗봇’이다. 세일즈포스의 ‘커스터머 360’에서 하루에 2000억 개 이상의 AI 기반 예측을 제공하는 것이 아인슈타인의 주요...
세일즈포스도 뛰어든 초거대AI 전쟁…"슬랙서 챗GPT 쓴다" 2023-03-12 15:22:20
회사 측 설명이다. 세일즈포스가 이날 선보인 아인슈타인 GPT는 영업과 서비스, 마케팅과 같은 고객 접점의 전 영역에 걸쳐서 AI가 생성한 콘텐츠를 쓸 수 있게 하는 생성형 AI CRM 기술이다. 기본적으로는 챗GPT와 마찬가지로 '챗봇'이다. 세일즈포스의 '커스터머 360'에서 하루에 2000억개 이상 의 AI...
CJ대한통운, 통합 브랜드 '오네' 출시…익일·새벽·당일 배송 2023-03-06 09:19:44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자에게는 원하는 시간대에 받을 수 있도록 배송 선택권을 넓혀준다. CJ대한통운은 안정적인 배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로봇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첨단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또 이날부터 유튜브와 네이버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오네 브랜드에 대한 캠페인 광고도...
유영상 SK텔레콤 사장 "모든 고객 AI 누리는 세상 만들 것" 2023-02-27 10:10:55
영역에서는 SK텔레콤의 방대한 가입자 데이터에 광고 솔루션 테크 기업인 ‘몰로코’의 AI·머신러닝 기술을 접목해 통합 광고 플랫폼 'ASUM'을 런칭하고 수익화 하는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산에 힘쓰고 있다. 또 AI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코난테크놀로지’와 함께 기술 협력, 시장 확대 등 AI 시너지 창출...
'상품권 사기' 칼 빼든 당근마켓…디데이 X 글로벌 리그 개최[Geeks' Briefing] 2023-02-24 14:46:46
광고 최적화 서비스 출시 퍼포먼스 마케팅 및 머신러닝 기업 몰로코가 스트리밍 및 OTT 서비스 기업들을 위한 새로운 수익화 솔루션을 출시했다. 몰로코의 신규 솔루션은 콘텐츠 소유자가 고유한 광고 사업을 구축해 TV 광고보다 훨씬 더 광범위한 고객군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수익화를 돕는다. 애프티,...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팬 플랫폼을 일원화해 '통합 팬 플랫폼'을 구축하고, 수준 높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방송사,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에 유통할 것"이라고 했다. (전문) 안녕하십니까, SM Entertainment CFO 장철혁입니다. 지난 2월 3일 SM 3.0으로의 도약의 첫걸음인 ‘멀티 제작센터/레이블 체계’를...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디지털 광고 거래 비교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디지털네이티브스’ 2023-02-21 10:17:46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어떤 광고를 해야 할지 고민이 생길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며 “국내 모든 광고 옵션을 한 곳에서 거래하고 운영할 수 있는 통합 마켓플레이스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2년 8월 주요사업 : 광고·마케팅 솔루션 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