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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교육 CSR사업 '드림클래스', 개편후 첫 수료생 배출 2024-01-26 14:00:00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던 교육 과정을 온오프라인 통합 방식으로 개편하고, 교과 학습 위주 프로그램을 넘어 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미래 역량 강화를 돕는 방향으로 내용을 강화한 '드림클래스 2.0'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관심 분야가 비슷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동아리 활동을 장려해 정보기술(IT), 예술, 외국어...
경증환자, 종합병원 가면 동네 병원으로 돌려보낸다 2024-01-25 14:13:28
복지부는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제도 강화 방안도 논의했다. 복지부는 7월부터 중증 수술환자, 치매, 섬망 환자 등을 위한 중증 환자 전담 병실을 도입한다. 또 간병 기능 강화를 위해 간호조무사 배치를 최대 3.3배 확대한다.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는 환자가 개인적으로 간병인을 고용하거나 보호자를 두지 않고 병원의...
서민금융 이용자에 일자리 찾아준다 2024-01-24 18:19:15
이용자만 복합 상담을 지원했기 때문에 연간 3000여 명만 고용 연계 지원을 받아왔다. 금융·고용 간 온·오프라인 연계 체계도 구축한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간 전산을 연계해 앞으로 어느 사이트를 방문해도 고용·금융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 현재는 전국 고용복지센터 102곳 중...
이그니스, 상장 주관사로 하나증권 선정...2025년까지 상장예비심사 신청[Geeks' Briefing] 2024-01-24 15:02:04
대상으로 진료예약과 화상 진료, 온라인 상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닥터콜 제공은 지난해 10월 라이프시맨틱스가 노랑풍선과 체결한 ‘비대면 진료 서비스 공급 계약’의 일환으로 여행객의 안전한 해외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앤틀러코리아, 극초기 스타트업 투자 펀드 160억원 돌파 글로벌 벤처캐피털(VC)...
"생계비대출 받으러 오셨어요? 일자리도 알아봐 드릴게요" 2024-01-24 14:23:15
이용자에 한해 복합 상담을 지원했기 때문에 연간 3000여 명만 고용 연계 지원을 받아왔다. 금융·고용 간 온·오프라인 연계 체계도 구축된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간 전산을 연계해 앞으로 어느 사이트를 방문해도 고용·금융 연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재는 전국 고용복지센터 102곳 중...
서민금융 이용자 26만명에 일자리 연계…6월부터 복합 지원 개시 2024-01-24 14:00:03
기존에는 소액생계비 이용자에 한해 복합 상담을 지원했기 때문에 연간 3천명만 고용 연계 지원을 받아왔다. 금융·고용 간 온오프라인 연계 체계가 구축되는 것도 이번 방안의 핵심 축이다. 현재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간 별도의 전산 연계가 돼 있지 않았지만, 앞으로는 어느 사이트를 방문해도 필...
이베이, 직원 1,000명 감원 소식에 시간외 급등 2024-01-24 13:31:16
팀을 조정, 통합하여 엔드투엔드(E2E, 부서 간 소통이 필요한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전 세계 고객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는 조직 변화를 구현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곧 역할 조정이 필요한 직원들에게 상담에 들어갈 것이라고 회사 블로그에 게재된 편지에서 밝혔다. 또한 이러한 대화를 위해 24일에는...
삼성전자, 인도시장 공략 강화…뭄바이에 체험형 플래그십스토어 2024-01-24 09:08:34
매장과 삼성닷컴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로 고객이 제품 정보 탐색에서 상담, 구매,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경험을 편리하게 이어갈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방문객이 삼성 BKC에서 휴대전화로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삼성닷컴과 연계해 각 존의 안내도와 제품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닷컴에서...
"AI 도입하니 클릭률 20% 상승"…네이버 '클로바 포 애드' 선봬 2024-01-24 08:58:24
브랜드 매니저인 브랜드챗과 실시간 상담을 하는 것 같은 연쇄적인 대화를 통해 구매 의도를 보다 구체화하고 최종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더욱 확장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사업자 입장에서는 사용자와 활발한 대화를 통해 해당 브랜드가 원하는 정답을 전달하고, 브랜드가 보유하고 제안한 자체 콘텐츠를 중...
인도서 난리나더니 결국…삼성 '갤럭시S24' 제대로 일냈다 2024-01-24 08:27:06
소비자 경험을 연결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방문객들이 온·오프라인 상관 없이 제품 정보 탐색에서 상담, 구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험을 편리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삼성 BKC에서 △방문객이 휴대폰으로 매장 내 QR 코드를 스캔하면 삼성닷컴과 연계해 각 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