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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인기라면'은 신라면…경남에선 안성탕면이 1위 2022-10-27 10:13:06
경남에서 4위였다. 삼양라면은 전남과 전북에서, 팔도비빔면은 부산에서만 5위 안에 들었다. 국내 라면시장 1∼3분기 매출은 1조4천734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했다. 특히 코로나 방역 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용기면 수요가 크게 늘었다. 1∼3분기 용기면 시장규...
장류·음료 가격 인상…라면도 10% 안팎 2022-10-26 09:20:47
올린다고 밝혔다. 팔도는 이달 1일부터는 라면 12개 브랜드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 바 있다. 팔도를 비롯한 주요 라면 회사 4곳은 모두 올 하반기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기로 결정했다. 농심은 지난달 15일 라면 출고가격을 평균 11.3% 인상했고 오뚜기는 이달 10일부터 라면 가격을 평균 11.0% 인상했다....
장류·음료 가격도 줄줄이 인상…먹거리 물가 고점은 언제 2022-10-26 09:12:59
올린다고 밝혔다. 팔도는 이달 1일부터는 라면 12개 브랜드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 바 있다. 팔도를 비롯한 주요 라면 회사 4곳은 모두 올 하반기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기로 결정했다. 농심[004370]은 지난달 15일 라면 출고가격을 평균 11.3% 인상했고 오뚜기[007310]는 이달 10일부터 라면 가격을 평균 11.0%...
코리아세일페스타로 밥상물가 잡는다…식료품 등 초특가 할인 2022-10-26 06:00:03
협업해 지역 특산품과 지역 소재 기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팔도보부상' 등 온라인 장터를 연다. 이와 함께 전국 17개 시도는 코세페 기간 중 지역 축제를 연다. 부산에서는 '제20회 부산국제수산 엑스포'가 개최되며 경기 이천에서는 '이천 도자문화 마켓'이, 전북 부안에서는 '가을애(...
코요태, 독보적 구성X라이브 2022 콘서트 ‘렛츠 코요태!’로 국민들 스트레스 날린다 2022-10-24 18:50:09
코요태 멤버들은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면서 각종 무대에서 팬들을 만남과 동시에 완전체 방송 활동, 여기에 개인 활동까지 소화하고 있다. 여기에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면서 연말까지 쌓인 대중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코요태의 2022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는 오는 11월 5일과...
[토요칼럼] 英 빅토리아 박물관에서 헤매는 '한류' 2022-10-21 17:40:34
‘팔도미인도’와 한국 디자이너들의 현대식 한복과 기성복이 나란히 섰다. 시간의 배열도 맥락도 맞지 않는 전시가 이어졌다. 화끈거리는 얼굴로 박물관을 빠져나오며 2015년 같은 장소에서 열린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퀸(1969~2010)의 전시가 문득 생각났다. 영국 패션계의 대표적 문제아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빠른...
농심·오뚜기 이어…삼양식품 라면값 9.7%↑ 2022-10-21 17:31:30
들었다. 농심, 팔도, 오뚜기에 이어 삼양식품까지 라면 가격을 올린다고 발표함에 따라 ‘서민음식’ 라면은 최근 두 달 새 10%씩 오르게 됐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7일부터 ‘불닭볶음면’ ‘삼양라면’ 등 13개 브랜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7% 인상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대형마트 판매가격 기준으로 불닭볶음면 한...
불닭볶음면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삼양라면도 결국 '백기' 2022-10-21 10:35:57
신라면이 10.9%, 너구리 9.9%다. 팔도와 오뚜기도 이달 들어 가격을 올렸다. 팔도는 1일부터 12개 브랜드 라면 제품 가격을 평균 9.8% 인상했다. 주요 제품 가격 인상폭은 팔도비빔면 9.8%, 왕뚜껑 11%있다. 오뚜기는 지난 10일부터 라면 제품 출고가격을 평균 11% 올렸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삼양식품, 라면가격 평균 9.7% 인상…불닭볶음면 936원→1천20원 2022-10-21 09:27:24
인상…불닭볶음면 936원→1천20원 내달 7일부터 적용…농심·팔도·오뚜기 이어 라면 4사 전부 인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내달 7일부터 불닭볶음면과 삼양라면 등 13개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9.7%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봉지면 기준 불닭볶음면과 삼양라면은 각각 8.7%,...
남양유업, 4주 연속 우유시장 '톱3' 자리에서 밀렸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1 09:00:02
구매경험도를 기록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37.7%로 2위 배홍동 비빔면(28.6%)과 3위 진비빔면(13.0%)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9.5%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