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브랜드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2024-02-29 13:22:44
이랜드리테일은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의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신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NC베이직은 고물가 시대 고품질 기본 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랜드리테일이 내놓은 가성비 브랜드다. 이번 신규 론칭은 맨투맨, 청바지 등에 국한됐던 상품 라인업을 여성 의류로 확장한 것이다. 첫...
이렌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출시 2024-02-29 10:11:36
=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출시해 베이직 의류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루엣은 프랑스어 실루엣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각각 소재와 패턴에 맞게 가장 돋보이는 실루엣을 고객에게 찾아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루엣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봄·여름 컬렉션은 숲,...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럭셔리 브랜드 패션쇼를 맡았던 전문 마케팅 기업, 제작 책임자, 사진작가 등과 협업했다. 행사에는 유럽 현지 패션 전문가와 기자를 포함해 200여 명의 패션업계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한섬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해 더 타임 컬렉션을 전담하는 디자인실과 홀세일팀을 꾸렸다. 더 타임 컬렉션은 생산 시점을...
AI가 영상 분석·숨소리로 수면 진단…스타트업, MWC서 유럽 시장 '노크' [긱스] 2024-02-28 18:04:54
엔터테이너 및 콘텐츠 전문 기획사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물을 활용한 대기 정화 솔루션 기업 워터베이션 등 환경과 사회 문제를 개선하는 스타트업도 SK텔레콤의 MWC 전시관에 참가했다. 국내 AI 반도체 스타트업도 MWC를 찾았다. 리벨리온은 AI 반도체 아톰을 소개했다. 아톰은 지난해 AI 반도체 기술력 검증 테스트...
'31살 국내 1위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데뷔한다 2024-02-28 10:51:10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이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시작한 타임이 글로벌 4대 패션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리 패션위크는 해외 유수의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패션 마켓이다. 한섬은 글로벌 전용 라인을 앞세워 ‘패션 성지’ 파리에...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브랜드 타임이 파리 패션위크에 진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은 '2024년 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은 이번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9일 파리 16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코테리 뉴욕'서 50여건 수출 계약 2024-02-26 15:51:16
K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당 브랜드들이 해외 패션 바이어들과 수출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글로벌 바이어와 K패션 업체 간 거래 중개를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해외 6개국 14개 지점의 현지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롯데免, '코테리 뉴욕'서 K-패션 홍보...수출 계약도 진행 2024-02-26 10:18:24
K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거래를 중개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6개국 14개 지점의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확보하고,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지난해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발굴 및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전문성을 발휘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중소사업자(SME)와 크리에이터가 모두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커넥트는 캠페인사가 중간 대행사 없이 패션, 뷰티, 푸드, 여행, 생활 등 주제별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살펴...
롯데면세점, 뉴욕서 K패션 브랜드 홍보…수출 계약도 지원 2024-02-26 09:06:30
K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거래를 중개한다는 계획이다. 6개국 14개 지점의 롯데면세점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확보하고,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우수한 K패션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