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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2013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참여 화제 2013-05-10 09:00:02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승현...
[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참여한 제네시스 화장품 2013-05-10 08:00:03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승현...
[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제노시스 참여 눈길 2013-05-09 11:00:02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승현...
[포토] 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를 사로잡다 2013-05-09 10:51:54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승현...
[bnt포토] 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를 사로잡다 2013-05-09 08:20:03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bnt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제노시스 참여 눈길 2013-05-09 08:03:02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bnt포토]화제의 화장품 제노시스 2013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참여 2013-05-09 08:01:02
국내 다수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그 중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노시스’의 비비크림은 유분 속에 수분을 담는 촉촉한 수분 공급 시스템 wio(water in oil)을 사용해 번들거림 없이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안면윤곽수술없이 V라인 만들기,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하려면? 2013-05-06 16:50:09
얼굴과 턱선의 경계가 불분명한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턱살, 볼살이 늘어진 경우 등 얼굴 지방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상당하다. 많은 여성들은 넓고 지방이 많은 얼굴에서 갸름한 V라인을 만들기 위해 피부관리실에서 얼굴 관리를 받거나 페이스요가를 하기도 한다. 혹은 얼굴라인을 살려준다는 화장품을 바르기도...
뜨는 스트리트형 상가…비결은 '테마·지하철' 2013-05-05 14:16:10
수는 280여개다. 이 중 여성과 관련된 미용실, 피부관리실, 네일숍, 패션브랜드 점포만 따져도 60개에 달한다. 커피숍만도 18개 점포를 갖추고 있어 전체의 3분의 1은 여성 관련 업종으로 분포됐다. 때문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상가가 활성화돼 있다. 분양대행사 기와집의 김상윤 대표는 “투자 안정성을 고려해 상가투자...
A양 “내가 방판 화장품에 눈을 뜬 이유는…” 2013-04-29 08:00:03
특히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뷰티존은 피부 관리실 형태로 변화된 피부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체험을 통해 피부타입과 화장품에 대한 피드백으로 화장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뷰티존을 찾은 고객에게는 체험후 1대1로 피부 상태에 대한 상담이 이루지며 종합적인 뷰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