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품·서비스 웰빙 수준이 소비자 삶의 질 결정" 2019-08-21 16:52:20
중에서 HES(건강성, 환경성, 안전성)의 중요성을 강조해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로 명칭을 개편했습니다. 2019년 조사는 지난 5월 1일부터 6주간에 걸쳐 97개 제품군 및 서비스군 322개 브랜드, 표본 크기 총 6만4400표본(브랜드별 200표본)에 대해서 이뤄졌습니다. 조사 결과 가운데 특히, 기업 윤리를 이유로...
'친환경·고효율·스마트' 3마리 토끼 잡은 보일러 2019-08-21 16:50:51
경동나비엔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콘덴싱가스보일러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와 더불어 온수매트 부문 1위에도 선정됐다. 1978년 ‘경동기계’로 출발한 경동나비엔은 지난 40년간 대한민국 보일러산업을 선도하며 ‘국가대표 보일러’로 자리...
'상조는 믿음'…정직과 신뢰 실천하는 예다함 2019-08-21 16:50:15
The-K예다함상조(대표이사 홍승표)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장례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상조는 믿음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신뢰의 장례 서비스를 실천하는 예다함은 교육부 산하 기관인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업계 최대 자본금...
삼육식품, 두유 기업서 '글로벌 종합식품사'로 2019-08-21 16:48:34
삼육식품(사장 박신국)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이한 삼육식품은 1984년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콩을 원료로 한 ‘삼육두유’를 출시하며 파우치 두유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해왔다. 2000년대 초...
사계절 신선…프리미엄 김치냉장고 2019-08-21 16:48:05
김현석)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 ‘김치플러스 사계절’은 김치뿐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를 전문적으로 보관하려는 소비자 니즈가 크다는 점에 착안해 열대과일에서 뿌리채소, 와인까지 식품 특성에 따라...
친환경 명품 브랜드…'표정있는가구' 에몬스 2019-08-21 16:46:08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으로 한국...
흉내낼 수 없는 깊은 맛, 파리바게뜨 '잇 케이크' 2019-08-21 16:45:33
파리바게뜨(대표이사 권인태)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베이커리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프랑스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대한민국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로,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특허 받은 버블워시' 국내 유일 올인원 세탁기 2019-08-21 16:44:41
김현석)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세탁기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 ‘플렉스워시’는 상부의 3.5㎏ 전자동 세탁기 ‘콤팩트워시’와 하부의 대용량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를 일체형으로 설계해 3도어 시스템을...
엘리트 50주년…학생복시장 선두주자 질주 2019-08-19 16:25:5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엘리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학생복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대한민국 학생복 시장을 이끌어가는 국내 1위 브랜드 엘리트는 ‘당신을 듣고 교복을 연구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학생, 학부모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이를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이 이번 수상의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코리아나 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라비다가 7년 지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을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