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리지스톤코리아, 타이어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 2024-06-11 10:33:50
상당의 한정판 엑스박스 컨트롤러,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pc 게임패스 3개월 구독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행사에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8월까지 당첨 소식이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게임패스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pc 전용 상품이며 2024년 10월31일까지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다. 김성환...
케이뱅크, 'MZ세대 겨냥' 토대리 체크카드 출시 2024-06-11 10:12:53
고래인 척하는 토대리 3종이며, 신규 신청 고객은 물론 기존 MY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도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MZ세대에게 공감을 얻고 있는 토대리 캐릭터와 협업해 이번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금융 혜택은 물론 고객 생활 속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잠실 롯데월드몰서 '짱구는 못말려' 올해 첫 팝업 2024-06-10 06:00:05
팝업에서는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제작된 한정판 짱구 무드등을 포함해 약 1천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짱구는 못말려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신규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탄광마을의 흰둥이'를 아트리움 옆 별도 팝업존에서 판매한다. 짱구 캐릭터가 설치된 포토존과 게임에 등장하는...
멕시코서 첫 여성대통령 배출 기념 타코 등장 2024-06-10 01:17:27
캐리커처를 활용한 한정판 타코를 출시했다. '셰인바움 타코'라고 이름 붙은 이 음식은 고기류와 채소를 얹을 수 있는 흰 밀가루 토르티야(납작하고 동그란 형태의 전병 느낌의 먹거리)에 멕시코 국기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염료로 셰인바움 당선인 캐리커처를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해당 타코 전문점은...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곳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한정판 미술품과 협업한 제품, 의류 등을 통해 문화 팬덤을 키우기 위한 공간이죠."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는 항상 브랜딩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임상 기관도 브랜드가 명확해야 하죠. 남들과 확연하게 다른 무엇이 있어야 하죠. 작가도 똑같아요. 멀리서 봤을 때...
롯데면세점 명동 홍보관에 스누피 팝업 매장 열어 2024-06-07 18:13:54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 스페셜 상품과 캐릭터 상품 500여 개를 선보였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쿠키 등 식음료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상대로 러키드로 이벤트를 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한정판이라더니…짝퉁 운동화 팔아 49억 챙긴 일당 2024-06-07 11:37:47
공장에서 제작한 가품 운동화를 나이키 등 유명브랜드의 한정판 운동화인 것처럼 상표를 부착해 2만4천여명에게 판매, 49억원 상당의 이득을 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등이 판매한 가품 운동화는 10~20만원 대로, 동일 모델의 정품 운동화와 비슷한 가격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2022년 초 가품 판매 업자 수사를...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스누피 팝업스토어 2024-06-07 10:34:47
있다. 팝업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 스페셜 상품과 캐릭터 상품 500여개가 준비돼 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쿠키 등 다양한 식음료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방문한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 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2014년 ‘153 리미티드 1.0 블랙’을 1만 자루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했다. 송 회장은 “제품 가격이 300원이던 153 볼펜을 2만원대에 판매하는 게 상술로 비치지 않을까 우려했다”며 “출시 이틀 만에 제품이 동나 문구류 고급화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회상했다. 모나미는 ‘153 러브...
"팔도 아성 넘겠다"…막오른 비빔면 전쟁 2024-06-06 19:18:59
같은 한정판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한정판 제품을 구하는 것을 놀이처럼 즐기자 라인업을 확대해 판매량을 늘리려는 전략이다. 농심과 오뚜기는 올해 들어 비빔면 용기면을 선보이며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농심은 지난 4월 ‘배홍동큰사발면’을 출시했다. 매운맛을 더욱 살리기 위해 하늘초를 첨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