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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ck-Tock.. 시간을 거스르는 오가닉 브랜드, A24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0-28 20:03:04
usda 인증을 획득한 알로에를 사용해 최고급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해 많은 뷰티피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연구소이자 자체공장인 미국 innocosma lap에서 usda 인증 알로에를 사용해 최고급 알로에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현지 공장에서는 유기농 원료를 담은 알로에 화장품을 생산...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한국콜마·샘표 등 우량 中企 노려보자 2013-10-14 21:36:55
까다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업계 양대 축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10월말 공채를 앞둔 한국콜마는 영업·마케팅·관리기획 직군을, 코스맥스는 상품개발과 경영·재무 직군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한다. ◆태광·샘표·대보그룹도 채용설명회 최근에는 대기...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100년 기업' 일군다 2013-09-30 06:59:19
기업상품기획부터 생산·품질관리까지 '토털 서비스' 화장품 연구개발 업체 한국콜마는 상품 기획, 개발부터 완제품 생산, 품질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조자개발생산(odm) 비즈니스 모델을 국내 시장에 최초로 도입해 정착시켰다. 특히 odm과 더불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까지 병행하는 경영...
[세계경제를 바꾼 사건들] 저금리·서브프라임…정부실패가 낳은 버블, 월가를 삼키다 2013-09-13 17:20:54
믹스매치 상어오일·로열젤리…프랑스 상류층의 화장품, 66년 전통 '올랑' 시리아 공습 '주춤주춤'…눈치보는 오바마 '세계 경찰' 자임한 엉클 샘…자유수호·獨善 두개의 얼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기업가 정신 부문] 한국콜마, 신소재·신기술 개발 앞장…年 매출 20% 성장 2013-09-05 06:59:10
시장 트렌드를 읽고 일본콜마와 합작해 화장품 전문제조업체 한국콜마를 설립했다. 한국콜마는 odm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시장에 도입해 정착시킨 선구자로 평가된다. 이를 통해 상품의 기획 및 개발에서 완제품의 생산과 품질관리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CJ오쇼핑, 홈쇼핑 란제리 선풍 '피델리아'…12년간 주문액 5000억 넘어 2013-08-28 06:59:26
매출캐비아 화장품 '르페르'…35만원 고가에도 불티 cj오쇼핑은 개발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자체 상표(pb) 제품들과 유명 디자이너 및 제조사와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 판매하는 상품을 ‘온리원 브랜드’로 통칭했다. 별도 부서를 마련해 이를 집중 관리하는 등 브랜드 개발에 힘쓰고 있다. ○홈쇼핑...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여성들이 차도르를 두르고...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여성들이 차도르를 두르고...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효자 상품이 되었다. 현재는 세 번째 마케팅으로 시슬리의 아이크림과의 미샤의 제품 비교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직접적이진 않았지만 2012년 3월 향수브랜드 로드 미샤(l'eau de missha)를 론칭, 향수 강자인 샤넬을 겨냥했다는 분석을 낳기도 했다. 기존의 수입화장품을 사용하던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비교품평에...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태국은 한국 관광사업의 블루오션…한류마케팅으로 적극 유치 2013-04-28 14:39:41
강원도, 용평리조트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눈썰매는 겨울에만 탈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뒤집은 이 특별한 상품은 한국의 눈과 꽃을 동경하는 동남아인들의 수요를 겨냥해 성공을 거뒀다. 한 참가자는 “한국 드라마와 영화 보기를 좋아하고 배경이 된 곳들이 너무 아름다워 한국에 직접 와보고 싶었다”며 “한국 배우들과...